ea.co.kr 배스킨라빈스의 기업introduction와 시장analysis(분석) ,제품analysis(분석) 및 marketing 전략(戰略) 방안 > eaea7 | ea.co.kr report

배스킨라빈스의 기업introduction와 시장analysis(분석) ,제품analysis(분석) 및 marketing 전략(戰略) 방안 > eaea7

본문 바로가기

eaea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배스킨라빈스의 기업introduction와 시장analysis(분석) ,제품analysis(분석) 및 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7 11:32

본문




Download : 배스킨라빈스의 기업소개와 시장분석,제품분석 및 마케팅 전략방안.hwp




2xxx년 이데일리EFN `2xxx 프랜차이즈 브랜드인지도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 최초 상기도는 45.0%로 피자헛(33.0%), 파리바게트(32.1%), 스타벅스(32.0%), 아웃백(29.8%)을 제치고 1위를 한만큼 브랜드 인지도 NO.1을 나타내고 있기도 하다. 또한 브랜드 선호도와 주 이용률은 각각 85%, 92%로 누구나 알고, 먹어보고, 가본 적이 있는 브랜드로 평가된다
최근 요거트 아이스크림 전문점과 독특한 빙수 제품들이 개발 되면서 순수 아이스크림의 경쟁 요소로 떠올랐으나, 여전히 비 양산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아 한편, 지난 2001년 국내 최초의 아이스크림 카페인 `Cafe31`을 론칭하면서 기존의 아이스크림 판매에…(drop)

순서




배스킨라빈스의 기업introduction와 시장analysis(분석) ,제품analysis(분석) 및 marketing 전략(戰略) 방안
배스킨라빈스의%20기업소개와%20시장분석,제품분석%20및%20마케팅%20전략방안_hwp_01.gif 배스킨라빈스의%20기업소개와%20시장분석,제품분석%20및%20마케팅%20전략방안_hwp_02.gif 배스킨라빈스의%20기업소개와%20시장분석,제품분석%20및%20마케팅%20전략방안_hwp_03.gif 배스킨라빈스의%20기업소개와%20시장분석,제품분석%20및%20마케팅%20전략방안_hwp_04.gif 배스킨라빈스의%20기업소개와%20시장분석,제품분석%20및%20마케팅%20전략방안_hwp_05.gif 배스킨라빈스의%20기업소개와%20시장분석,제품분석%20및%20마케팅%20전략방안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다.
설명


배스킨라빈스,기업소개와,시장,제품,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배스킨라빈스의 기업introduction와 시장analysis(분석) ,제품analysis(분석) 및 marketing 전략(戰略) 방안
배스킨라빈스의 기업소개와 시장분석,제품분석 및 마케팅 전략방안 , 배스킨라빈스의 기업소개와 시장분석,제품분석 및 마케팅 전략방안경영경제레포트 , 배스킨라빈스 기업소개와 시장 제품 마케팅 전략


Download : 배스킨라빈스의 기업소개와 시장분석,제품분석 및 마케팅 전략방안.hwp( 15 )





MARKETING

Contents

Ⅰ. 기업intro 와 선정이유

1. 기업intro
1) 독보적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체인 NO.1 브랜드: 배스킨라빈스
2) 배스킨라빈스 = 마케팅31

2. 선정이유

Ⅱ. 마케팅 環境검토 - 시장분석

1. 아이스크림 산업의 characteristic(특성)

2. 전체 아이스크림 시장 규모와 추이

3.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Ⅲ. 마케팅 環境검토 - 제품분석

1. STP전술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2. 마케팅 믹스(4P)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Ⅳ. 마케팅 전술 대안

Ⅴ. 참고reference(자료)

Ⅰ. 기업intro 와 선정이유

1. 기업intro
1) 독...


MARKETING

Contents

Ⅰ. 기업intro 와 선정이유

1. 기업intro
1) 독보적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체인 NO.1 브랜드: 배스킨라빈스
2) 배스킨라빈스 = 마케팅31

2. 선정이유

Ⅱ. 마케팅 環境검토 - 시장분석

1. 아이스크림 산업의 characteristic(특성)

2. 전체 아이스크림 시장 규모와 추이

3.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Ⅲ. 마케팅 環境검토 - 제품분석

1. STP전술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2. 마케팅 믹스(4P)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Ⅳ. 마케팅 전술 대안

Ⅴ. 참고reference(자료)

Ⅰ. 기업intro 와 선정이유

1. 기업intro
1) 독보적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체인 NO.1 브랜드: 배스킨라빈스

전국 978개의 지점을 보유한 국내 최고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는 치열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압도적인 시advantage유율을 가지고 시장을 선도한다.
Total 40,21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