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각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8-24 13:18
본문
Download : [1000원] 촉각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감성 marketing 이란 소비자의 심리적 감성에 호소하는 marketing 기법으로 , 눈에 보이지 않는 감성이나 취향을 눈에 보이는 색채,형태,소재를 통해 형상화 시키는 것을 말한다.
-LG전자가 히트를 친 제품으로 초콜릿 폰…(생략(省略))
촉각,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촉각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1000원]%20촉각%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B4%89%EA%B0%81%2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_ppt_01.gif)
![[1000원]%20촉각%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B4%89%EA%B0%81%2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_ppt_02.gif)
![[1000원]%20촉각%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B4%89%EA%B0%81%2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_ppt_03.gif)
![[1000원]%20촉각%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C%B4%89%EA%B0%81%20%EB%A7%88%EC%BC%80%ED%8C%85,%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_ppt_04.gif)
설명
Download : [1000원] 촉각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39 )
촉각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촉각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촉각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순서
촉각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다.
-로레알의 “키엘”은 압구정동에 매장을 설치해 고객이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자신의 피부에 잘 맞는지 확인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샘플 program을 벌이고 있습니다.
-세포라(Sephora)는 기존 화장품 산업의 고정관념을 깨고서 판매원에게 제품 판매를 강요하기 보다는 고객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여 판매원은 선호하는 제품이 무엇인지 만을 물어보고 모든 제품은 고객이 손으로 직접 집어 시험 삼아 발라 볼 수 있도록 완전히 개방을 하여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아이들 용품의 경우 촉감을 굉장히 중요시 합니다.
-백화점의 의류매장의 경우 고객들이 옷을 구매하기 전에 판매원이 옷을 만져보기를 권유하거나 직접 입어보도록 해 고객이 직접적으로 경험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program은 매장뿐만 아니라 아트센터나 갤러리 등에서 회원고객과 직접 만나 고객의 反應을 유도하기도 하고 있습니다.
촉각 marketing 事例(사례)
-샘플marketing 의 대표적인 기업은 다단계 marketing 으로 잘 알려진 암웨이(Amway)입니다.유아용품의 경우는 아이피부와 직접 접촉하기 때문에 부드러운 소재,땀 흡수가 잘되고 항상 뽀송뽀송한 느낌을 주는 소재 등을 찾게됩니다.
감성 marketing 중 이 촉각 marketing 은 말 그대로 몸에 닿는 느낌을 만족시킴으로써 고객의 선택을 받도록 하는 marketing 기법이다.
레포트/경영경제
촉각 marketing
촉각 marketing 이란
촉각 marketing 은 감성marketing (오감 marketing 수단)의
한 부분이다. 암웨이는 버그(Bug)라는 가구 윤택제 , 세제 , 샴퓨 , 방향제 등 갖가지 암웨이 제품들을 총 망라하는 샘플 상자로서 암웨이 판매원은 이 버그를 잠재고객에게 하루 , 이틀 무료로 사용하도록 권유해 고객이 부담 없이 우수한 암웨이의 제품을 직접 써보도록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