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책략,이동통신산업,핸드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04:44
본문
Download : 국제경영전략,이동통신산업,핸드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국제경영책략,이동통신산업,핸드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국제경영전략,이동통신산업,핸드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국제경영전략,이동통신산업,핸드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6 )
설명
국제경영책략,이동통신산업,핸드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국제경영전략,이동통신산업,핸드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국제경영전략,이동통신산업,핸드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국제경영전략 이동통신산업 핸드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이동통신산업의 경쟁체제
한국이동통신의 민영화에 따른 SK텔레콤의 등장
신세기 통신 셀룰러 이동전화 서비스 개시
LG텔레콤, 한국통신, 한솔PCS에 의한 PCS서비스
이동통신산업의 경쟁의서막
광고전쟁
경쟁자의 전술
경쟁자의 目標(목표)
경쟁자의 경영자원
경쟁자의 가정
(산업에 대한 이해)
경쟁자에 대한
예측
경쟁자 analysis(분석) 틀
이동통신산업의 경쟁의서막
보조금전쟁
경쟁자의 전술
경쟁자의 目標(목표)
경쟁자의 경영자원
경쟁자의 가정
(산업에 대한 이해)
경쟁자에 대한
예측
경쟁자 analysis(분석) 틀
잠재 고객인 젊은 소비자층을 주요 타겟으로 한 적극적인 광고전술 & 저가 전술 (단말기보조금)
-SK텔레콤 대비 PCS다수 사업자의 점유율 높이기 (점유율 뺏어오기)
-손익분기점 시advantage(장점) 유율인 최소 40%이상 확보
-각 기업의 수익성 추구보다는 PCS 사업자의 연합전선으로 SK에 대항한 시advantage(장점) 유율을 확보하는 게 우선
- 기술 측면의 장애물은 업체들이 서비스 경험을 쌓고 설비를 확장하면 해결 가능
강점 : 100년 전통의 KT 그룹사라는 브랜드 신뢰도
약점 : 협소한 통화가능 대역 -` SK가 잘 터진다는 소비자의 인식으로 이어짐
체납율 높은 고객층 -` 적자
이동통신산업의 경쟁의서막
세분화전쟁
경쟁자의 전술
경쟁자의 目標(목표)
경쟁자의 경영자원
경쟁자의 가정
(산업에 대한 이해)
경쟁자에 대한
예측
경쟁자 analysis(분석) 틀
SK에 뒤이은 세대별 시기별 세분화 전술
기존 고객 이탈을 막고
20대 신규가입자 최대한 확보
짧은 기술수명주기와 제품수명주기
시시 때때로 변하는 政府(정부) 정책과 규제
-` 신기술의 출시의 경쟁우위는 오래 가지 않고, 통화 품질 자체 큰 차이 없음 -` 브랜드 discrimination화 우위를 추구해야
WCDMA (3G) 전쟁
이동통신산업의 경쟁의서막
경쟁자의 전술
경쟁자의 目標(목표)
경쟁자의 경영자원
경쟁자의 가정
(산업에 대한 이해)
경쟁자에 대한
예측
경쟁자 analysis(분석) 틀
3G 시장 성숙 미…(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