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기업분석과 성공전략분석및 샤오미 현 문제점(問題點)분석과 해결방법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2:54
본문
Download : 샤오미 기업분석과 성공전략분석및 샤오미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hwp
샤오미는 2xxx년 4월에 설립되어 2014년 6112만대의 스마트 폰을 판매하며 세계 시장 점유율 3위 업체가 되었다.
Download : 샤오미 기업분석과 성공전략분석및 샤오미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hwp( 58 )
레포트/경영경제
샤오미 기업분석과 성공전략분석및 샤오미 현 문제점(問題點)분석과 해결방법제안
순서
샤오미,기업분석과,성공전략분석및,샤오미,현,문제점분석과,해결방안제안,경영경제,레포트
샤오미 기업분석과 성공전략분석및 샤오미 현 문제점(問題點)분석과 해결방법제안
샤오미 기업분석과 성공전략분석및 샤오미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 샤오미 기업분석과 성공전략분석및 샤오미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샤오미 기업분석과 성공전략분석및 샤오미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XIAOMI”
기업事例연구 보고서
INDEX
1. 샤오미 기업紹介(소개)
2. 샤오미 기업point역량
3. 보고서 요약
4. 시장상황analysis(분석)
(1) 중국(China)시장analysis(분석)
(2) 법률상황analysis(분석)
(3) 경쟁자analysis(분석)
5. 샤오미 경영전략(strategy)
(1) marketing 전략(strategy)
(2) 서비스전략(strategy)
(3) 기술전략(strategy)
6. 샤오미의 현 problem(문제점)
7. 문제해결方案 제안
1. 샤오미 기업紹介(소개)
최근 흥미로운 화제 가운데 하나는 `중국(China) 스마트 폰의 약진` 이었다. 샤오미의 점유율은 2013년 5.3%보다 늘어난 데 비해 중국(China)시장 1위를 해온 삼성은 12.1%로 2위가 되었다.
2014년 중국(China) 스마트 폰 시장 점유율에서 샤오미는 12.5%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중국(China)시장에서 샤오미가 삼성을 넘어섰다는 뉴스는 한국인에게는 충격으로 받아들여졌다. 또한 유럽에도 진출하겠다고 선언했다. 특히 샤오미는 단순한 저가 폰이 아니라 성능이 제법 좋은 하드웨어에 소프트웨어 중심의 경영전략(strategy)까지 맞물려 세계시장에서 급속히 성장할 거란 展望이 많았다...
“XIAOMI”
기업事例연구 보고서
INDEX
1. 샤오미 기업紹介(소개)
2. 샤오미 기업point역량
3. 보고서 요약
4. 시장상황analysis(분석)
(1) 중국(China)시장analysis(분석)
(2) 법률상황analysis(분석)
(3) 경쟁자analysis(분석)
5. 샤오미 경영전략(strategy)
(1) marketing 전략(strategy)
(2) 서비스전략(strategy)
(3) 기술전략(strategy)
6. 샤오미의 현 problem(문제점)
7. 문제해결方案 제안
1. 샤오미 기업紹介(소개)
최근 흥미로운 화제 가운데 하나는 `중국(China) 스마트 폰의 약진` 이었다. 실제로 샤오미는 이미 인도시장에 진출했으며 2015년 2월에는 미국 시장에 온라인(online) `미(Mi) 스토어`를 개장한다고 발표했다. 삼성의 점유율은 2013년의 18.7%에서 크게 떨어졌으며 레노버와 화웨이, 쿨패드 같은 중국(China) 업체가 뒤를 이어 3,4,5위를 각각 기록했다. 샤오미의 점유율은 2013년 5.3%보다 늘어난 데 비해 중국(China)시장 1위를 해온 삼성은 12.1%로 2위가 되었다. 급속도로 성장하는 이런 추세를 보면 `값싸고, 쓸 만하며, 사용자경험을 내세운` 샤오미 스마트 폰이 선진국 시장에서도 무난히 성공할 것으로 볼 수도 있다
2. 샤오미 기업point역량
내부 環境 analysis(분석) 을 통해 샤오미의 혁신적인…(투비컨티뉴드 )
설명
다. 특히 중국(China)시장에서 샤오미가 삼성을 넘어섰다는 뉴스는 한국인에게는 충격으로 받아들여졌다.
2014년 중국(China) 스마트 폰 시장 점유율에서 샤오미는 12.5%로 1위를 차지했다. 삼성의 점유율은 2013년의 18.7%에서 크게 떨어졌으며 레노버와 화웨이, 쿨패드 같은 중국(China) 업체가 뒤를 이어 3,4,5위를 각각 기록했다. 올해 스마트 폰 판매 대수는 전년 대비 50% 증가, 매출액은 1200억 위안(약 21조원)이 목표(goal)다.
상황이 이렇게 바뀌자 업계관계자와 언론을 통해 샤오미로 대표되는 중국(China) 스마트 폰 기업의 역량이 재평가되기 스타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