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靑少年(청소년) 복지론] 靑少年(청소년) 놀이文化의 실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3:48
본문
Download : [청소년복지론] 청소년 놀이문화의 실태.hwp
다음날 나는 또다시 여자 친구를 만나 식사를 후 볼링장을 찾는다. 이 data(자료)를 토대로 생각해보면 adolescent(청소년)들이 놀이를 즐길만한 여유가 별로 없음을 알 수 있따
2. 놀이문화를 할 수 없게 만드는 요인
무엇보다도 adolescent(청소년) 놀이 문화에 있어서의 가장 큰 drawback(걸점)은 여가를 활용할 수 있는…(省略)
청소년복지론,청소년,놀이문화,인문사회,레포트
[靑少年(청소년) 복지론] 靑少年(청소년) 놀이文化의 실태
레포트/인문사회
![[청소년복지론]%20청소년%20놀이문화의%20실태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2%AD%EC%86%8C%EB%85%84%EB%B3%B5%EC%A7%80%EB%A1%A0%5D%20%EC%B2%AD%EC%86%8C%EB%85%84%20%EB%86%80%EC%9D%B4%EB%AC%B8%ED%99%94%EC%9D%98%20%EC%8B%A4%ED%83%9C_hwp_01.gif)
![[청소년복지론]%20청소년%20놀이문화의%20실태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2%AD%EC%86%8C%EB%85%84%EB%B3%B5%EC%A7%80%EB%A1%A0%5D%20%EC%B2%AD%EC%86%8C%EB%85%84%20%EB%86%80%EC%9D%B4%EB%AC%B8%ED%99%94%EC%9D%98%20%EC%8B%A4%ED%83%9C_hwp_02.gif)
![[청소년복지론]%20청소년%20놀이문화의%20실태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2%AD%EC%86%8C%EB%85%84%EB%B3%B5%EC%A7%80%EB%A1%A0%5D%20%EC%B2%AD%EC%86%8C%EB%85%84%20%EB%86%80%EC%9D%B4%EB%AC%B8%ED%99%94%EC%9D%98%20%EC%8B%A4%ED%83%9C_hwp_03.gif)
![[청소년복지론]%20청소년%20놀이문화의%20실태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2%AD%EC%86%8C%EB%85%84%EB%B3%B5%EC%A7%80%EB%A1%A0%5D%20%EC%B2%AD%EC%86%8C%EB%85%84%20%EB%86%80%EC%9D%B4%EB%AC%B8%ED%99%94%EC%9D%98%20%EC%8B%A4%ED%83%9C_hwp_04.gif)
![[청소년복지론]%20청소년%20놀이문화의%20실태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2%AD%EC%86%8C%EB%85%84%EB%B3%B5%EC%A7%80%EB%A1%A0%5D%20%EC%B2%AD%EC%86%8C%EB%85%84%20%EB%86%80%EC%9D%B4%EB%AC%B8%ED%99%94%EC%9D%98%20%EC%8B%A4%ED%83%9C_hwp_05.gif)
순서
[靑少年(청소년) 복지론] 靑少年(청소년) 놀이文化의 실태
다.
adolescent(청소년)을 위한 문화 공간이 매우 부족하며, 그나마 있는 시설도 원거리에 위치해 있는 경우가 많아 이용에 어려움이 많아서 adolescent(청소년)들이 여가를 위해 많이 이용하는 공간이 집이나 학교근처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만화방, 노래방, PC방일 수밖에 없다는 결과가 나왔다.
이 같은 상황이 우리 adolescent(청소년)의 일상 아닐까? 우리는 adolescent(청소년)들의 여가생활에 대해 설문조사를 해보았다. 다음날 또다시 만나 이번에는 새로운 것을 해보자고 하지만 결국 우리가 간 곳은 바로 노래방이었다.
조사결과에 의하면 adolescent(청소년)들의 76%가 노래방에서 노래부르기, 69%가 영화, 연극, 공연 관람하기, 66.7%가 쇼핑하기, 50.1%가 컴퓨터 게임하기를 통해 여가 생활을 보내고 있었으며, 수영이나 자전거, 롤러스케이트 등의 놀이에 참여하고 있는 adolescent(청소년)들은 상대적으로 적은 비율이었다. 그 다음으로 10시간 이하(26.6%), 15시간 이하(8.6%), 20시간 이하, 20시간 이상이 차지했다.
또한 여가생활에 주자하는 시간에 대한 질문에서는 50.6%의 adolescent(청소년)들이 1주당 5시간 이하를 투자한다고 했다. 식사 후 들른 노래방에서 스트레스를 풀고 조금 걸으면서 이야기를 한 후에 헤어진다.
여기서 우리는 다양성이 결여된 놀이 문화의 實態를 알 수 있었다.
설명
[청소년복지론] 청소년 놀이문화의 실태 , [청소년복지론] 청소년 놀이문화의 실태인문사회레포트 , 청소년복지론 청소년 놀이문화
Download : [청소년복지론] 청소년 놀이문화의 실태.hwp( 62 )
adolescent(청소년) 놀이문화의 實態와 特性(특성)
목 차
1. adolescent(청소년) 놀이문화의 현재상황
2. 우리나라와 외국의 문화생활여건 비교
3. 문화공간 확충과 제도마련 필요
1. adolescent(청소년) 놀이문화의 현재상황
나는 오늘 여자 친구와 약속이 있따 우리는 학교 옆 편의점에서 만나 간단한 식사를 하기 위해 음식점으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