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대한航空(항공) 서비스 마케팅 > eaea8 | ea.co.kr report

대한航空(항공) 서비스 마케팅 > eaea8

본문 바로가기

eaea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한航空(항공) 서비스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00:13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 서비스 마케팅.ppt




그러나 만성적 적자와 민간자본의 성장 등으로
민간航空 육성의 피료썽이 검토되고 이에 따라 1969년 한
진 상사에서 대한航空공사의 운영권을 이어받아 대한航空
㈜를 창설하였다. 그 동안 노선구축과 개설 등으로 세계를 1일 권으로 단축 시켰고 2003년 미 ATW지 선정 ‘화물부문 올해의 航空사’ 수상, 2004년 국제航空운송협회(IATA) 국제 航空화물 세 계 1위를 달성하는 등 많은 발전을 이루어 나가고 있따 1.회사intro 간략한 대한航空의 연혁 1969.03 국영 대한航空공사에서 민영㈜대한航空 출범 1995.03 100번째 航空기 도입(B747~400) 1998.0...

대한航空 서비스 marketing
목차
회사intro
기업 비전 및 경영목표(目標)
시장상황
경쟁사(아시아나 航空)와의 브랜드 비교
SWOT分析
4P分析
STP分析
국제marketing 성공戰略(성공요인)
결론
1.회사intro
1948년 민간자본이 설립한 대한민국航空사의 운영이 어렵
게 되자 政府가 1962년 전액 출자하여 대한航空공사로 전
환 되었다.
그 동안 노선구축과 개설 등으로 세계를 1일 권으로 단축
시켰고 2003년 미 ATW지 선정 ‘화물부문 올해의 航空사’
수상, 2004년 국제航空운송협회(IATA) 국제 航空화물 세
계 1위를 달성하는 등 많은 발전을 이루어 나가고 있따
1.회사intro
간략한 대한航空의 연혁

1969.03 ? 국영 대한航空공사에서 민영㈜대한航空 출범
1995.03 ? 100번째 航空기 도입(B747~400)
1998.02 ? 비빔밥 기내식 대상 ‘머큐리상’ 수상
2000.06 ? Global Alliance ‘Sky Team’ 출범
2001.05 ? 미 유나이티드 航空으로부터 ‘올해의 최우수 기내식 공급사’에 선정
2002.01 ? 2002년 월드컵 公式 航空사
2004.02 ? 미 ATW지 선정 ‘화물부문 올해의 航空사’2년 연속 수상
2004년 - 국제航空운송협회(IATA) 국제航空화물 세계 1위 달성

2.기업 비전 및 경영목표(目標)
비전



경영 목표(目標)
First Choice Best Service Airline
Total Safety Best Reliability Airline
Excellent Management Best Management Airline
Global Best Airline
3.시장상황
수송실적(2004년)




航空기 보유 현재상황
대한航空은 2005…(省略)

Download : 대한항공 서비스 마케팅.ppt( 95 )


대한항공 서비스 마케팅 , 대한항공 서비스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서비스 마케팅
설명

순서


대한航空(항공) 서비스 마케팅
다. 그러나 만성적 적자와 민간자본의 성장 등으로 민간航空 육성의 피료썽이 검토되고 이에 따라 1969년 한 진 상사에서 대한航空공사의 운영권을 이어받아 대한航空 ㈜를 창설하였다.

대한항공%20서비스%20마케팅_ppt_01.gif 대한항공%20서비스%20마케팅_ppt_02.gif 대한항공%20서비스%20마케팅_ppt_03.gif 대한항공%20서비스%20마케팅_ppt_04.gif 대한항공%20서비스%20마케팅_ppt_05.gif 대한항공%20서비스%20마케팅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대한항공,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대한航空(항공) 서비스 마케팅







대한航空 서비스 marketing 목차 회사intro 기업 비전 및 경영목표(目標) 시장상황 경쟁사(아시아나 航空)와의 브랜드 비교 SWOT分析 4P分析 STP分析 국제marketing 성공戰略(성공요인) 결론 1.회사intro 1948년 민간자본이 설립한 대한민국航空사의 운영이 어렵 게 되자 政府가 1962년 전액 출자하여 대한航空공사로 전 환 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