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Research,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06:45
본문
Download : Marketing Research,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7 17 .pptx
순서
Marketing Research,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7 17 , Marketing Research,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7 17 경영경제레포트 , Marketing Research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Marketing Research,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7 17 .pptx( 89 )
Marketing Research,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17 17
설명
Marketing Research,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17 17
_SLIDE_1_
Marketing Research
_SLIDE_2_
조사 資料 分析 결과
資料 수집 방법
Contents
기업 紹介(소개)
의사 결정 문제
1
2
4
5
연구 문제 목록
3
조사 결과 分析에 따른 結論
6
_SLIDE_3_
1. 기업 紹介(소개)
LG텔레콤과 LG데이콤, LG파워콤이 하나가 되어 LG U+가 새롭게 태어남
지난해 말까지 스마트 폰 시장에서 10%정도의 낮은 점유율 차지.
(나머지 시장은 SK 텔레콤과 KT 가 양분함)
_SLIDE_4_
2. 의사 결정 문제
LG U+의 이미지를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을것인가?
_SLIDE_5_
LG U+ 의 전반적인 소비자 선호도는 어떠한가 ?
LG U+ 를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무엇인가?
LG U+ 대리점을 방문한 적이 있는가?
LG U+ 에 가입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
LG U+ 에 가입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
LG U+ 서비스에서 가장 불만족스러웠던 점은 무엇인가?
타 통신사를 이용하며 가장 만족스러웠던 점은 무엇인가?
타 통신사를 이용하며 가장 불만족스러웠던 점은 무엇인가?
멤버십 서비스 중 가장 선호하는 분야는?
LG U+ 의 marketing 활동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와이파이서비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3. 연구 문제 목록
_SLIDE_6_
4. 資料 수집 방법 : 설문지이용
_SLIDE_7_
설문조사 실시한 대리점
_SLIDE_8_
CF의 인상깊은 정도
⇒ 가장 낮은 수치를 보임
시長點유율 하락
LG U+에 대한 이미지
확보 어려움
일표본 T 검정 결과
5. 조사 資料 分析 결과
_SLIDE_9_
○통신사 이미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그 기업의 시장 점유율이다○
전혀 그렇지 않다 1..........2..........3..........4.......…(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Research,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