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environment(환경) alteration(변화) 와 마케팅,단수산업,소프트산업,글로벌마케팅,글로벌envi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22:13
본문
Download : 글로벌 환경 변화와 마케팅,단수산업,소프트산업,글로벌마케팅,글로벌환경변화,글로벌화,한국의글로벌화,글로벌환경의변화에따른 한국의경쟁력과 문제점.pptx
방송 드라마의 촬영장은 후에 관광지로 개발 되는 등, 소프트 산업은 타 산업에도 influence(영향)을 준다.
글로벌,환경,변화와,마케팅,단수산업,소프트산업,글로벌마케팅,글로벌환경변화,글로벌화,한국의글로벌화,글로벌환경의변화에따른,한국의경쟁력과,문제점,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글로벌 환경 변화와 마케팅,단수산업,소프트산업,글로벌마케팅,글로벌환경변화,글로벌화,한국의글로벌화,글로벌환경의변화에따른 한국의경쟁력과 문제점.pptx( 99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글로벌 environment 變化(변화)와 marketing
_SLIDE_2_
Change & Marketing
_SLIDE_3_
한국의 산업 變化(변화)
1차산업
2차산업
3차산업
첨단산업
1차 산업부터 첨단산업까지 빠른 성장을 보인 한국은 글로벌 environment變化(변화)에 맞춰 이제, 산업의 새로운 형태인
‘소프트 산업’의 길로 들어서고 있다아
_SLIDE_4_
1. 소프트 산업으로의 變化(변화)
‘소프트 산업’은 21 세기(世紀)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창조’를 기반에 둔 산업이다.서비스
_SLIDE_5_
1) P&G의 소프트 산업
소비재디자인
P&G
경영이념
“최고품질의 제품과
디자인을 고객에게!”
_SLIDE_6_
2) 한류의 바람을 타고(관광)
드라마체험관광
소프트산업
성공
_SLIDE_7_
2. 혁신적인 marketing (디자인)
굿 디자인의 4대 조건1)독창성(Look Different)
2)감각(Feel Good)
3)사용편의성(Easy to Use)
4)정체성(Identity)
D…(skip)3. 글로벌 M&A 바람
1) Lenovo의 성공적 M&A
2) 해태의 M&A실패
순서
글로벌 환경 변화와 마케팅,단수산업,소프트산업,글로벌마케팅,글로벌환경변화,글로벌화,한국의글로벌화,글로벌환경의변화에따른 한국의경쟁력과 문제점 , 글로벌 환경 변화와 마케팅,단수산업,소프트산업,글로벌마케팅,글로벌환경변화,글로벌화,한국의글로벌화,글로벌환경의변화에따른 한국의경쟁력과 문제점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 환경 변화와 마케팅 단수산업 소프트산업 글로벌마케팅 글로벌환경변화 글로벌화 한국의글로벌화 글로벌환경의변화에따른 한국의경쟁력과 문제점
글로벌 environment(환경) alteration(변화) 와 마케팅,단수산업,소프트산업,글로벌마케팅,글로벌environment(환경) alteration(변화) ,글로벌화,한국의글로벌화,글로벌environment(환경) 의alteration(변화) 에따른 한국의경쟁력과 問題點
글로벌 environment(환경) alteration(변화) 와 마케팅,단수산업,소프트산업,글로벌마케팅,글로벌environment(환경) alteration(변화) ,글로벌화,한국의글로벌화,글로벌environment(환경) 의alteration(변화) 에따른 한국의경쟁력과 問題點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