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찬디올(Christian Dior) 기업소개 및 역싸와 특징소개, 비교analysis(분석) , 성공instance(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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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7 2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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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스찬디올,Christian Dior,기업소개,특징소개, 비교분석, 브랜드 관리
2.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
• 크리스찬 디올의 라인, 브랜드 관리,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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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순서
1. 크리스찬 디올(Christian Dior)의 역사 2. 크리스찬 디올(Christian Dior)의 디자이너 • 이브 생 로랑 (Yves Saint Laurent) • 존 갈리아노 (John Galliano)의 크리스찬 디올 3. 크리스찬 디올(Christian Dior)이라는 브랜드 • 크리스찬 디올의 라인, 브랜드 관리, 마케팅
뉴룩이 어떤 마력을 갖고 있기에 그 토록 많은 사람들을 사로 잡았을까. 계속되는 프랑스의 파업사태로 국가가 마비상태에 빠져 있을 때 화려한 고급의상을 입고 거리에 나선다는 것은 대단한 용기가 필요했다.
- 들어가며 (크리스찬 디올 introduce)
크리스찬디올(Christian Dior) 기업소개 및 역싸와 특징소개, 비교analysis(분석) , 성공instance(사례)
뉴룩 이후에도 디올은 계속에서 튤립라인, H라인, Y라인 등 이른바 알파벳라인의 옷을 잇달아 발표하면서 유럽과 미국의 명성을 높여갔다.
디올은 파리 스타일의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재료 선정에서부터 신중을 기하여 도중에 원단을 바꿀 경우에도 그의 허락을 받도록 하였다.
• 이브 생 로랑 (Yves Saint Laurent)





3. 크리스찬 디올(Christian Dior)이라는 브랜드
다. 풍요로운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그의 스타일에 여성들은 열광적으로 reaction(반응)했고, 뉴룩은 일약 시대의 變化를 상징하는 단어로 떠올랐다.
2. 크리스찬 디올(Christian Dior)의 디자이너
크리스챤 디올은 뉴룩(new look)으로 성공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것이다.
1. 크리스찬 디올(Christian Dior)의 역싸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존 갈리아노 (John Galliano)의 크리스찬 디올
1. 새로운 스타일로 신드롬을 일으키다. 뉴룩이 그토록 인기를 끌 수 있었던 것은 암울한 현실을 떠나고 싶은 프랑스인들의 욕구를 채워주었기 때문이었다.. 1947년 최고의 컬렉션에서 선보인 이 스타일은 부드러운 어깨선, 깊숙이 파인 가슴, 가는 허리로 요약된다된다. 브랜드 관리 면에서는 그가 특히 신경을 쓴 부분은 디자인의 복제를 막는 것이었는데, 고심 끝에 제품의 복제를 막기 위해 두가지 패턴을 생각해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