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본죽 기업analysis(분석) 및 본죽 마케팅책략analysis(분석) 과 본죽 drawback(걸점)및 새로운 책략제안 > eaea8 | ea.co.kr report

본죽 기업analysis(분석) 및 본죽 마케팅책략analysis(분석) 과 본죽 drawback(걸점)및 새로운 책략제안 > eaea8

본문 바로가기

eaea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본죽 기업analysis(분석) 및 본죽 마케팅책략analysis(분석) 과 본죽 drawback(걸점)및 새로운 책략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15 10:49

본문




Download : 본죽 기업분석및 본죽 마케팅전략분석과 본죽 문제점및 새로운 전략제안.docx




따라서 본죽만의 뚜렷한 컨셉과 독특한 진출 방식 그리고 소비자에게 명확히 포지셔닝된 점을 고려하여 주제로 선정하게 되었다. 총 고용 수는 142만 명에 이르며, 2xxx년 기준 가맹점 수는 31만개에 달한다.


본죽 기업분석및 본죽 마케팅전략분석과 본죽 문제점및 새로운 전략제안 , 본죽 기업분석및 본죽 마케팅전략분석과 본죽 문제점및 새로운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본죽 기업 본죽 마케팅전략과 본죽 문제점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본죽 기업analysis(분석) 및 본죽 마케팅책략analysis(분석) 과 본죽 drawback(걸점)및 새로운 책략제안
본죽%20기업분석및%20본죽%20마케팅전략분석과%20본죽%20문제점및%20새로운%20전략제안_docx_01.gif 본죽%20기업분석및%20본죽%20마케팅전략분석과%20본죽%20문제점및%20새로운%20전략제안_docx_02.gif 본죽%20기업분석및%20본죽%20마케팅전략분석과%20본죽%20문제점및%20새로운%20전략제안_docx_03.gif 본죽%20기업분석및%20본죽%20마케팅전략분석과%20본죽%20문제점및%20새로운%20전략제안_docx_04.gif 본죽%20기업분석및%20본죽%20마케팅전략분석과%20본죽%20문제점및%20새로운%20전략제안_docx_05.gif 본죽%20기업분석및%20본죽%20마케팅전략분석과%20본죽%20문제점및%20새로운%20전략제안_docx_06.gif
본죽,기업,본죽,마케팅전략과,본죽,문제점,새로운,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본죽

marketing strategy 보고서

목차

Ⅰ. 외식산업 상황
프랜차이즈 상황
죽 시장 상황

Ⅱ. 본죽 선정 이유

Ⅲ. 본죽 intro
본죽이란
본죽 기업연혁
본죽 기업상황

Ⅳ. 본죽 marketing 믹스 4Pstrategy分析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Ⅴ. 본죽의 결점
본죽 브랜드 컨셉과 실상 간의 괴리
트렌드 change(변화)에 따른 strategy의 방향성 상실

Ⅵ. 본죽 새로운 strategy 제안
본죽 기존 strategy 유지 및 improvement(개선)
제품확장strategy

Ⅰ. 외식산업 상황

프랜차이즈 상황

`출처: 본 아이에프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국내 외식업 프랜차이즈 시장은 꾸준한 성장을 거듭했고, 2013년 현재 매출액 148조원에 이르게 되었다. 본죽이 개시할 2002년 당시 우리나라의 프랜차이즈 시장은 겨우 매출액 61.3억에 불과했으나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본죽을 포함한 한국 프랜차이즈 업계가 두드러지게 발전했다는 것을 볼 수 있따

죽 시장 상황
2012년 기준 죽 시장의 규모는 약 540억이다. 본죽이 개시할 2002년 당시 우리나라의 프랜차이즈 시장은 겨우 매출액 61.3억에 불과했으나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본...



본죽

marketing strategy 보고서

목차

Ⅰ. 외식산업 상황
프랜차이즈 상황
죽 시장 상황

Ⅱ. 본죽 선정 이유

Ⅲ. 본죽 intro
본죽이란
본죽 기업연혁
본죽 기업상황

Ⅳ. 본죽 marketing 믹스 4Pstrategy分析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Ⅴ. 본죽의 결점
본죽 브랜드 컨셉과 실상 간의 괴리
트렌드 change(변화)에 따른 strategy의 방향성 상실

Ⅵ. 본죽 새로운 strategy 제안
본죽 기존 strategy 유지 및 improvement(개선)
제품확장strategy

Ⅰ. 외식산업 상황

프랜차이즈 상황

`출처: 본 아이에프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국내 외식업 프랜차이즈 시장은 꾸준한 성장을 거듭했고, 2013년 현재 매출액 148조원에 이르게 되었다. 총 고용 수는 142만 명에 이르며, 2011년 기준 가맹점 수는 31만개에 달한다.
Ⅱ. 본죽 선정 이유

본죽은 건강을 중시하는 현대인들의 웰빙 트렌드에 부합하는 전통적인 건강식 ‘죽’의 상품화와 메뉴 다양화에 성공했다. 또한, 기존에 존재하지 않던 죽 시장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여 현재로서는 단연 죽 브랜드의 선두주자이며 ‘죽=본죽’이라는 公式 으로 소비자들에게 자리잡았다.
Ⅲ. 본죽 intro

본죽이란
본(本)에 충실하자는 이념을 가진 본죽은 기본에 충실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라는…(省略)


순서
본죽 기업analysis(분석) 및 본죽 마케팅책략analysis(분석) 과 본죽 drawback(걸점)및 새로운 책략제안


Download : 본죽 기업분석및 본죽 마케팅전략분석과 본죽 문제점및 새로운 전략제안.docx( 57 )



다. 본죽이 처음 ‘죽’을 단일메뉴로써 활용한 프랜차이즈를 창업하면서 ‘죽 시장’을 개척한 이후 약 5년에 걸쳐 죽 시장은 현저한 발전을 이룩했고, 현재에 이르기까지 꾸준히 규모를 키우고 있는 추세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