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수학project 보존槪念 인터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23 15:29
본문
Download :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pptx
2. 빼빼로 한 개를 위로 올려서 어떤 개 더 긴지 물어본다.
1. 똑같은 길이의 빼빼로 두 개를 준비해서 유아들에게 길이가 똑같은지 물어본다.
유아수학project 보존槪念 인터뷰
4.유아가 같은 길이라는 것을 확인한다.
4.유아가 같은 길이라는 것을 확인한다.
다.
그럼 왜 이 빼빼로가 더 길다고 생각하니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
유아수학project 보존槪念 인터뷰
.
Download :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pptx( 15 )
빼빼로 두 개가 똑같다고 생각하니?
3. 빼빼로 두 개를 같은 높이에 놓고 두 개의 빼빼로를 비교하게 한다.
유아수학project 보존槪念 인터뷰
유아수학project 보존槪念 인터뷰
유아수학해결해야할문제 보존개념(槪念) 인터뷰
레포트 > 교육계열
순서
빼빼로 두 개가 똑같다고 생각하니?
-길이에 대한 보존 개념(槪念)이 없는 아이는 위에 있는 빼빼로가 더 길 다도 대답한다.
설명
.
둘 중에 어떤 개 더 길다고 생각하니?
-길이에 대한 보존 개념(槪念)이 없는 아이는 위에 있는 빼빼로가 더 길 다도 대답한다.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 유아수학과제 보존개념 인터뷰
.
둘 중에 어떤 개 더 길다고 생각하니?
그럼 왜 이 빼빼로가 더 길다고 생각하니





유아수학project 보존槪念 인터뷰
3. 빼빼로 두 개를 같은 높이에 놓고 두 개의 빼빼로를 비교하게 한다.
2. 빼빼로 한 개를 위로 올려서 어떤 개 더 긴지 물어본다.
1. 똑같은 길이의 빼빼로 두 개를 준비해서 유아들에게 길이가 똑같은지 물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