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마케팅 定義(정의)분석과 기업과 제품들의 SNS마케팅 성공,실패事例(사례)분석및 SNS마케팅 미래방향연구 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9 08:05
본문
Download : SNS마케팅 정의분석과 기업과 제품들의 SNS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및 SNS마케팅 미래방향연구 레포트.pptx
정보의 확산이 빠르다.
_SLIDE_4_
다양한 SNS(Social Networking Service)
_SLIDE_5_
SNS 이용자수 확대와 그에 따른 SNS marketing 예상 시장
_SLIDE_6_
SNSmarketing 의 advantage(장점)
글로벌 SNS 이기 때문에 전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이용 가능하다.
비용대비 효과(效果)가 뛰어나다.
다양한 소비자들과의 소통이 가능하다.
goal(목표) 하는 소비자 집단에게 정확하게 정보를 전달하고 신뢰도도 높일 수 있따
기업의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따
_SLIDE_7_
고관여제품 성공example(사례)
SNSmarketing
_SLIDE_8_
닛산 자동차
전기자동차 모델`LEAF“가 택시로 변신 → 런던에서 무료운행
(단,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LEAF` 택시를 타고 가는 목적지를 남겨야 하고, `#6xcheaper`
해쉬태그를 트윗에 포함하는 조건)
_SLIDE_9_
_SLIDE_10_
많은 승객들이전기자동차가 휘발유 차에 비해서 6배나 경제적이라는 advantage(장점) 을 느끼게 됨
- 트위터에서 해쉬태그`#6xcheaper`가 퍼지면서 트위터 팔로워들에게도`LEAF` 전기자동차의 경제성이 알려짐
→ 닛산의 목적(=전기자동차 모델 `LEAF“의 advantage(장점) 부각)에 부합함
SNSmarketing 결과
_SLIDE_11_
폭스바겐 자동차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진행.
다양한 연식의 자동차들이 운행중인 광경에서 착안
→현실의 도로를 안내하는 구글맵스 스트리트뷰를 활용해서 폭스바겐의 자동차들을 찾는 아이디어를 떠올림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SNS마케팅 정의분석과 기업과 제품들의 SNS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및 SNS마케팅 미래방향연구 레포트 , SNS마케팅 정의분석과 기업과 제품들의 SNS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및 SNS마케팅 미래방향연구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SNS마케팅 정의과 기업과 제품들 SNS마케팅 성공 실패사례 SNS마케팅 미래방향 레포트
순서
Download : SNS마케팅 정의분석과 기업과 제품들의 SNS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및 SNS마케팅 미래방향연구 레포트.pptx( 78 )
다.
SNS마케팅 定義(정의)분석과 기업과 제품들의 SNS마케팅 성공,실패事例(사례)분석및 SNS마케팅 미래방향연구 리포트






SNS마케팅,정의과,기업과,제품들,SNS마케팅,성공,실패사례,SNS마케팅,미래방향,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SNS마케팅 定義(정의)분석과 기업과 제품들의 SNS마케팅 성공,실패事例(사례)분석및 SNS마케팅 미래방향연구 리포트
설명
_SLIDE_1_
재미있는 SNSmarketing example(사례)
기업들의 SNSmarketing 성공,실패example(사례) 연구
_SLIDE_2_
SNS marketing 이란
_SLIDE_3_
SNSmarketing 이란
기업과 이해관계자의 이익창출을 위해 여러 가지 방법으로 고객에게 가치를 창출하고 가치를 알리며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그리고 고객관계를 위한 일련의 과정을 SNS를 사용해서 하는 것을 말한다.
공통 관심사 공유로 충성 고객층 형성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