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온-라인마케팅의 change(변화),오프라인마케팅의 change(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 eaea8 | ea.co.kr report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온-라인마케팅의 change(변화),오프라인마케팅의 change(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 eaea8

본문 바로가기

eaea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온-라인마케팅의 change(변화),오프라인마케팅의 change(변화),브랜드마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0 07:53

본문




Download :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온라인마케팅의 변화,오프라인마케팅의 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Download :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온라인마케팅의 변화,오프라인마케팅의 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0 )







자영업자,%20소상공인을%20위한%20마케팅커뮤니케이션,온라인마케팅의%20변화,오프라인마케팅의%20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자영업자,%20소상공인을%20위한%20마케팅커뮤니케이션,온라인마케팅의%20변화,오프라인마케팅의%20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자영업자,%20소상공인을%20위한%20마케팅커뮤니케이션,온라인마케팅의%20변화,오프라인마케팅의%20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자영업자,%20소상공인을%20위한%20마케팅커뮤니케이션,온라인마케팅의%20변화,오프라인마케팅의%20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자영업자,%20소상공인을%20위한%20마케팅커뮤니케이션,온라인마케팅의%20변화,오프라인마케팅의%20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자영업자,%20소상공인을%20위한%20마케팅커뮤니케이션,온라인마케팅의%20변화,오프라인마케팅의%20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자영업자,소상공인을,위한,마케팅커뮤니케이션,온라인마케팅의,변화,오프라인마케팅의,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온라인마케팅의 변화,오프라인마케팅의 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온라인마케팅의 변화,오프라인마케팅의 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온라인마케팅의 변화 오프라인마케팅의 변화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레포트/경영경제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온-라인마케팅의 change(변화),오프라인마케팅의 change(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설명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온-라인마케팅의 change(변화),오프라인마케팅의 change(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_SLIDE_1_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marketing 커뮤니케이션

_SLIDE_2_
CONTENTS
Ⅰ. intro
ⅰ 자영업의 現況(현황)
ⅱ 관점의 전환
Ⅱ. 온라인(online) 마컴도구
ⅰ 배달의 민족
ⅱ SeeOn shop
Ⅲ. 오프라인 마컴도구
ⅰ 해피브래드
ⅱ 세탁백화점
Ⅳ. 결론
ⅰ 온라인(online)marketing 의 變化(변화)
ⅱ 오프라인marketing 의 變化(변화)
ⅲ 지속效果 및 展望
_SLIDE_3_
reference(자료) 출처: 통계청, KOSIS
우리나라 고용 종사자 분포(2012년)
자영업의 現況(현황) (1)
전체 노동인구 중
약 30%가
자영업에 종사
intro
온라인(online)도구
오프라인도구
결론
전체 노동인구는
약 2500만명
_SLIDE_4_
OECD 주요 국가의 자영업 부문 종사자 비중
자영업의 現況(현황) (2)
reference(자료) 출처: 통계청, KOSIS
OECD 국가 mean(평균)에 비해
한국 자영업 종사자의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음
정부도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위한...

_SLIDE_1_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marketing 커뮤니케이션

_SLIDE_2_
CONTENTS
Ⅰ. intro
ⅰ 자영업의 現況(현황)
ⅱ 관점의 전환
Ⅱ. 온라인(online) 마컴도구
ⅰ 배달의 민족
ⅱ SeeOn shop
Ⅲ. 오프라인 마컴도구
ⅰ 해피브래드
ⅱ 세탁백화점
Ⅳ. 결론
ⅰ 온라인(online)marketing 의 變化(변화)
ⅱ 오프라인marketing 의 變化(변화)
ⅲ 지속效果 및 展望
_SLIDE_3_
reference(자료) 출처: 통계청, KOSIS
우리나라 고용 종사자 분포(2012년)
자영업의 現況(현황) (1)
전체 노동인구 중
약 30%가
자영업에 종사
intro
온라인(online)도구
오프라인도구
결론
전체 노동인구는
약 2500만명
_SLIDE_4_
OECD 주요 국가의 자영업 부문 종사자 비중
자영업의 現況(현황) (2)
reference(자료) 출처: 통계청, KOSIS
OECD 국가 mean(평균)에 비해
한국 자영업 종사자의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음
정부도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위한 여러 정책을 제시
intro
온라인(online)도구
오프라인도구
결론
_SLIDE_5_
관점의 전환
자영업자, 소상공인

시혜의 대상
intro
온라인(online)도구
오프라인도구
결론
_SLIDE_6_
관점의 전환
자영업자, 소상공인

잠재력이 큰 시장
intro
온라인(online)도구
오프라인도구
결론
_SLIDE_7_
자영업자, 소상공인에게 묻자
What do you sell
How do you sell
...만약 두 번째 질문의 대답을 망설인다면,
잠재시장으로의 진입 가능성이 크다
intro
온라인(online)도구
오프라인도구
결론
_SLIDE_8_
2013년은
스마트기기가 점점 다양한 형태로 출현
관련된 어플리케이션의 용도와 범위도 확장
사람들의 인식속도 ` 環境의 變化(변화)속도
정부의 다양한 자영업자, 소상공인 지원 정책
intro
온라인(online)도구
오프라인도구
결론
_SLIDE_9_
좋은 상품 〓 높은 매출
NOT ALWAYS!
좋은 marketing 〓 높은 매출
NOT ALWA…(skip)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