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온-라인마케팅의 change(변화),오프라인마케팅의 change(변화),브랜드마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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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20 07: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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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온라인마케팅의 변화,오프라인마케팅의 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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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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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온-라인마케팅의 change(변화),오프라인마케팅의 change(변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分析,swot,stp,4p
_SLIDE_1_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marketing 커뮤니케이션
_SLIDE_2_
CONTENTS
Ⅰ. intro
ⅰ 자영업의 現況(현황)
ⅱ 관점의 전환
Ⅱ. 온라인(online) 마컴도구
ⅰ 배달의 민족
ⅱ SeeOn shop
Ⅲ. 오프라인 마컴도구
ⅰ 해피브래드
ⅱ 세탁백화점
Ⅳ. 결론
ⅰ 온라인(online)marketing 의 變化(변화)
ⅱ 오프라인marketing 의 變化(변화)
ⅲ 지속效果 및 展望
_SLIDE_3_
reference(자료) 출처: 통계청, KOSIS
우리나라 고용 종사자 분포(2012년)
자영업의 現況(현황) (1)
전체 노동인구 중
약 30%가
자영업에 종사
intro
온라인(online)도구
오프라인도구
결론
전체 노동인구는
약 2500만명
_SLIDE_4_
OECD 주요 국가의 자영업 부문 종사자 비중
자영업의 現況(현황) (2)
reference(자료) 출처: 통계청, KOSIS
OECD 국가 mean(평균)에 비해
한국 자영업 종사자의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음
정부도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위한...
_SLIDE_1_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marketing 커뮤니케이션
_SLIDE_2_
CONTENTS
Ⅰ. intro
ⅰ 자영업의 現況(현황)
ⅱ 관점의 전환
Ⅱ. 온라인(online) 마컴도구
ⅰ 배달의 민족
ⅱ SeeOn shop
Ⅲ. 오프라인 마컴도구
ⅰ 해피브래드
ⅱ 세탁백화점
Ⅳ. 결론
ⅰ 온라인(online)marketing 의 變化(변화)
ⅱ 오프라인marketing 의 變化(변화)
ⅲ 지속效果 및 展望
_SLIDE_3_
reference(자료) 출처: 통계청, KOSIS
우리나라 고용 종사자 분포(2012년)
자영업의 現況(현황) (1)
전체 노동인구 중
약 30%가
자영업에 종사
intro
온라인(online)도구
오프라인도구
결론
전체 노동인구는
약 2500만명
_SLIDE_4_
OECD 주요 국가의 자영업 부문 종사자 비중
자영업의 現況(현황) (2)
reference(자료) 출처: 통계청, KOSIS
OECD 국가 mean(평균)에 비해
한국 자영업 종사자의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음
정부도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위한 여러 정책을 제시
intro
온라인(online)도구
오프라인도구
결론
_SLIDE_5_
관점의 전환
자영업자, 소상공인
〓
시혜의 대상
intro
온라인(online)도구
오프라인도구
결론
_SLIDE_6_
관점의 전환
자영업자, 소상공인
〓
잠재력이 큰 시장
intro
온라인(online)도구
오프라인도구
결론
_SLIDE_7_
자영업자, 소상공인에게 묻자
What do you sell
How do you sell
...만약 두 번째 질문의 대답을 망설인다면,
잠재시장으로의 진입 가능성이 크다
intro
온라인(online)도구
오프라인도구
결론
_SLIDE_8_
2013년은
스마트기기가 점점 다양한 형태로 출현
관련된 어플리케이션의 용도와 범위도 확장
사람들의 인식속도 ` 環境의 變化(변화)속도
정부의 다양한 자영업자, 소상공인 지원 정책
intro
온라인(online)도구
오프라인도구
결론
_SLIDE_9_
좋은 상품 〓 높은 매출
NOT ALWAYS!
좋은 marketing 〓 높은 매출
NOT ALWA…(skip)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