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악교육] Piaget의 구름의 운동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1-06 14:15본문
Download : Piaget(피아제) 제 3장 구름의 운동에 대하여.hwp
-(약5세), [ 2 단계 ], ☞Artificialistic / Animistic 단계 : “신이나 사람이 구름을 움직이도록 만든다.”라고 생각한다.-(약8세)
[ 5 단계 ]
- 성인의 생각과 일치하게 말한다.”라고 생각한다.”고 생각한다.-(약5세)
[ 2 단계 ]
☞Artificialistic / Animistic 단계 : “신이나 사람이 구름을 움직이도록 만든다.”고 생각한다.-(약9세)
아이들이 구름에 운동에 대하여 주는 설명(explanation)은 5가지 단계로 구분되어진다.-(약8세), [ 5 단계 ], - 성인의 생각과 일치하게 말한다.-(약5세), [ 2 단계 ], ☞Artificialistic / Animistic 단계 : “신이나 사람이 구름을 움직이도록 만든다.-(약7세)
[ 4 단계 ]
-“바람이 구름을 밀며, 바람은 구름자체에서 나온다. 그 물리적인 조건에 의해서 이 3단계는 5가지 타입으로 나뉘어진다.-(약9세), , , , , , , , FileSize : 96K , [유악교육] Piaget의 구름의 운동에 대하여사범교육레포트 , 구름의운동 피아제 구름운동
[ 1 단계 ]
☞Magical 단계 : “우리가 걸음으로써 구름의 움직임을 만든다. <질문방법> 아이들에게 상세한 질문을 하는 것은 그들에게 다른 것을 연상하도록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처음에는 아주 막연한 질문들로부터 스타트하여, 후에 다른 추가 질문들을 덧붙…(省略)
%20%EC%A0%9C%203%EC%9E%A5%20%EA%B5%AC%EB%A6%84%EC%9D%98%20%EC%9A%B4%EB%8F%99%EC%97%90%20%EB%8C%80%ED%95%98%EC%97%AC_hwp_01.gif)
%20%EC%A0%9C%203%EC%9E%A5%20%EA%B5%AC%EB%A6%84%EC%9D%98%20%EC%9A%B4%EB%8F%99%EC%97%90%20%EB%8C%80%ED%95%98%EC%97%AC_hwp_02.gif)
%20%EC%A0%9C%203%EC%9E%A5%20%EA%B5%AC%EB%A6%84%EC%9D%98%20%EC%9A%B4%EB%8F%99%EC%97%90%20%EB%8C%80%ED%95%98%EC%97%AC_hwp_03.gif)
%20%EC%A0%9C%203%EC%9E%A5%20%EA%B5%AC%EB%A6%84%EC%9D%98%20%EC%9A%B4%EB%8F%99%EC%97%90%20%EB%8C%80%ED%95%98%EC%97%AC_hwp_04.gif)
%20%EC%A0%9C%203%EC%9E%A5%20%EA%B5%AC%EB%A6%84%EC%9D%98%20%EC%9A%B4%EB%8F%99%EC%97%90%20%EB%8C%80%ED%95%98%EC%97%AC_hwp_05.gif)
%20%EC%A0%9C%203%EC%9E%A5%20%EA%B5%AC%EB%A6%84%EC%9D%98%20%EC%9A%B4%EB%8F%99%EC%97%90%20%EB%8C%80%ED%95%98%EC%97%AC_hwp_06.gif)
[유악교육] Piaget의 구름의 운동에 대하여
순서
레포트/사범교육
[ 1 단계 ], ☞Magical 단계 : “우리가 걸음으로써 구름의 움직임을 만든다.-(약6세), [ 3 단계 ], ☞구름은 그들 자신에 의해 움직인다고 말은 하지만 아이들은 자세한 설명(說明)은 하지 못한다.
Download : Piaget(피아제) 제 3장 구름의 운동에 대하여.hwp( 68 )
구름의운동,피아제,구름운동,사범교육,레포트
[ 1 단계 ], ☞Magical 단계 : “우리가 걸음으로써 구름의 움직임을 만든다. 그 물리적인 조건에 의해서 이 3단계는 5가지 타입으로 나뉘어진다.-(약7세), [ 4 단계 ], -“바람이 구름을 밀며, 바람은 구름자체에서 나온다.-(약8세), [ 5 단계 ], - 성인의 생각과 일치하게 말한다.”라고 생각한다.-(약9세), , , , , , , , 파일크기 : 96K
설명
다. 아직 Artificialism적이고, moral하긴 하지만 물리적인 요인에 의한 조건이 덧붙여지게 된다 그 물리적인 조건에 의해서 이 3단계는 5가지 타입으로 나뉘어진다.-(약7세), [ 4 단계 ], -“바람이 구름을 밀며, 바람은 구름자체에서 나온다.-(약6세), [ 3 단계 ], ☞구름은 그들 자신에 의해 움직인다고 말은 하지만 아이들은 자세한 설명은 하지 못한다.-(약6세)
[ 3 단계 ]
☞구름은 그들 자신에 의해 움직인다고 말은 하지만 아이들은 자세한 설명(explanation)은 하지 못한다.”고 생각한다.”고 생각한다. 아직 Artificialism적이고, moral하긴 하지만 물리적인 원인에 의한 조건이 덧붙여지게 된다. 아직 Artificialism적이고, moral하긴 하지만 물리적인 원인(原因)에 의한 조건이 덧붙여지게 된다된다.”고 생각한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