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예반 소년들을 읽은후나서(3)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12:18본문
Download : 원예반 소년들을 읽고나서(3).hwp
하지만 이런 오와다도 쇼지처럼 초록색인 잎을 통해 강한 모습을 내려 놓는 방법을 배운다. 사람들은 사소한 모든 것에 치유를 받지만 그 치유가 너무 사소해서 치유되었다고 말하지 않는다. 이렇게 다양하게 품고 있는 마음의 상처가 서로를 치유해 주며 극복해 나아갈 때, 사람들은 자기 자신을 똑바로 바라볼 수 있따
어떤 집단에서든 ‘부류’가 존재한다. 어떤 이는 강한 척하며 상대를 경계하는 반면 어떤 이는 자신만의 세상에 숨는다. 사람들이 살아온 삶이 다른만큼 아픔도 가지각색이고 그 아픔을 간직하는 방법도 다르다. 이 삶이 바로 그가 가꿔나…(투비컨티뉴드 )
설명
다. 자신이 평생 해오던 일에서 손을 뗀다는 것은 도전에 대한 확신보다는 소외될 것 같은 불안감이 앞서는 일이다. 어느새 다쓰야의 人生(life)은 곡선이 된 것이다. 그래서 새로운 길을 걸어가는 오와다는 항상 긴장한 채 남들이 자신을 경계하게 하도록 강해 보이게 자신을 포장해왔다. 시험에 없던 꽃의 종류와 기르는 방법을 공부하며 쇼지의 마음 속에는 어느새 봄이 왔다. 쇼지 역시 세상과는 거리를 두게 해 주는 자신만의 방을 가지고 사람들을 멀리한다. 마지막으로 다쓰야는 상대방의 아픔을 보는 것이 자신의 아픔이 된다 너무 평범해서 어쩌면 남들의 상처가 쌓였다. 다쓰야는 평범한 중간층의 부류, 오와다는 논다고 표현되는 상위층의 부류, 쇼지는 소외되는 하위층의 부류로 정리(arrangement)할 수 있따 세상의 위계질서에서 한 명씩 빼온 듯한 이 조합이 함께 손을 어떻게 잡을 수 있었을까 쇼지는 자신을 따돌린 세상이 두려워 상자 안에 얼굴을 가린다. 직선인 人生(life)을 원했던 다쓰야는 화분을 깨뜨린 불량배한테 주먹질을 하고 세상을 떠난 엄마에게 진심을 내려놓았다. 학교에서 친구들과 싸우고도 문을 닫고 있어본 나만의 방은 따뜻하다. 방이란 곳은 참 포근한 곳이다.
이런 쇼지와는 반대로 세상이 자신을 두려워하도록 하는 오와다도 있따 그는 자신이 살아온 길에 대한 의문을 품는다. 그런 아이가 문을 열고 사람을 마주하기 처음 한다.
_hwp_01.gif)
_hwp_02.gif)
Download : 원예반 소년들을 읽고나서(3).hwp( 30 )
레포트/감상서평
순서
원예반 소년들을 읽은후나서(3)
원예반 소년들을 읽은후나서(3)
원예반 소년들을 읽고나서(3) , 원예반 소년들을 읽고나서(3)감상서평레포트 , 원예반 소년들 읽고나서
원예반,소년들,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원예반 소년들을 읽고나서 나서
치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