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떼쓰는 아이의 부모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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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07 23: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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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야 그 어린이가 어른이 돼서도 이런 문제로 어려움을 겪지 않죠. 저 는 소시적 교육이 제대로 안돼서인지 항상 애로가 많습니다. 어디에 가고 싶다. (2003-xxxxxxxxxxxx-xxxxxx5 23:33:20) ·대니맘님: 상황은 딱 두 가지로 요약할 수 있겠네요. 하고 싶은데 못하게 할 때, 자기 마 음대로 안 될 때. 이런 경우, 징징거리고, 고함지르고, 가끔 엄마를 때리기도 합니 다. 걷기가 싫다. 그럴 때마다 저도 때리죠. 하면 안…(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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떼쓰는아이
레포트/사범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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떼쓰는 아이의 부모교육
다. 등등...
어떤 상황 - 어떤 식이라는 거하고 비슷할 거 같군요. 아이스크림이 먹고싶다. (2003-xxxxxxxxxxxx-xxxxxx5 xxxxxx9:00:38)
·kurum900님: 어른이나 어린이나 떼쓰고 어리광 부리는 것은 이유가 동일합니다.)
·chkim님: 스스로 어릴 때를 생각해 보면 답은 자명함. 항상.
anytime, anyway, anywhere 하고 싶을 때, 하고 싶은 만큼.
교과서에 나와있는 대로는 절대로 되지 않음. (2003-xxxxxxxxxxxx-xxxxxx5 xxxxxx5:55:35)
·엽이님: 여러가지죠.
어떤식 - 울고 찡찡거리고, 뭐가 먹고 싶다. 걸어갈 때는 조금 걷다가 `걷기가 힘들어..`찡찡거리고, 노래방, 오락실. 그런 게 눈에 보이면 거의 충동적으로 그러고, 또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 누가 옆에서 `○○이, 노래방에 가자.`이러면 또 발동이 걸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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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Ⅱ. 본론
1. 부모님들이 겪은 우리아이의 떼쓰는 행동
  2. 1세 반에서 3세 경 아이의 심리 및 행동특징
3. 떼쓰는 행동의 요인
  4. 떼쓰는 아이에게 효과(效果)적으로 대응하는 방법
-아이를 타이를 때 지켜야 할 원칙, 타임아웃
  5. instance(사례)
-문제행동의 관한 진술
6. instance(사례)analysis(분석)
  7. 공주 부모를 위한 지도 방법
- P.E.T, 행동수정기법, 그 밖의 방법

  Ⅲ. conclusion



Ⅱ. 본론

xxxxxx. 실질적으로 부모님들이 겪은 우리 아이의 떼쓰는 행동.
(가정에서 떼쓰는 아이들의 행동요인을 물어보았더니 5명의 부모님께서 답변해주신 내용입니다. 꿈틀이가 먹고 싶다. 하고는 싶은데 못할 때, 자신의 욕구가 충족되지 않을 때 그렇죠. 해서 원하는 것을 언제나 다 할 수는 없다는 것을 어릴 때부터 `제대로` 가르쳐 주어야 합 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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