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웹을 활용한 체육교과의 평가 improvement(개선)방안 > eaea1 | ea.co.kr report

웹을 활용한 체육교과의 평가 improvement(개선)방안 > eaea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1

웹을 활용한 체육교과의 평가 improvement(개선)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20:42

본문




Download : 웹을 활용한 체육교과의 평가 개선방안.hwp




따라서 평가 역시 결과만이 아닌 과정에 대한 평가가 고려되어야 한다. 그러나 우리의 평가는 준거지향 평가라기보다는 규준지향 평가에 중점을 두고 있다아 따라서 평가가 교육program 전체의 質 제고를 위한 평가이기 보다는 학생 개개인을 서열화하기 위한 평가로 주로 인식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교육에 있어서 결과 못지않게 중요한 것은 과정이다.체육교육 , 웹을 활용한 체육교과의 평가 개선방안사범교육레포트 ,



웹을%20활용한%20체육교과의%20평가%20개선방안_hwp_01.gif 웹을%20활용한%20체육교과의%20평가%20개선방안_hwp_02.gif 웹을%20활용한%20체육교과의%20평가%20개선방안_hwp_03.gif 웹을%20활용한%20체육교과의%20평가%20개선방안_hwp_04.gif 웹을%20활용한%20체육교과의%20평가%20개선방안_hwp_05.gif 웹을%20활용한%20체육교과의%20평가%20개선방안_hwp_06.gif



Ⅰ. 연구의 필요성(必要性) 및 연구문제

1. 연구의 필요성(必要性) 및 연구목적

2. 연구문제와 가설

Ⅱ. 연구방법

1. 實驗(실험) 설계 및 집단구성

2. 實驗(실험)절차

(1) 사전 검사(평가에 대한 만족도)

(2) 자기 주도성 평가

1) 평가내용 설정 및 학습

2) 자기 주도성 평가자료(data) 웹 구축 방법

3) 평가방법

(3) 사후검사 (평가에 대한 만족도)

Ⅲ. conclusion 및 제언

Ⅳ. 서지사항



Ⅰ. 연구의 필요성(必要性) 및 연구문제

1) 연구의 필요성(必要性) 및 연구목적

‘평가(評價)’란 윈래 ‘가치를 따져 값을 매긴다’ 는 뜻으로 어떤 사람이나 사물, 혹은 방법이나 절차 등의 옳고 그름, 선함과 악함, 아름다움과 추함, 우수함과 열등함 등 그 수준이나 정도를 따지는 일이라고 할 수 있다아
교육과정에서도 평가는 교육목표(goal)를 달성했는가에 대한 최종의 결과물이면서도, 다시 이러한 평가의 결과가 교육목표(goal)의 설정에 effect(영향) 을 준다는 점에서 중요한 의미를 가진다.

체육교육
웹을 활용한 체육교과의 평가 개선방안을 제시하였습니다.


웹을 활용한 체육교과의 평가 improvement(개선)방안을 제시하였습니다. 일회성의 시험에 의한 결과 위…(skip)



순서
,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웹을 활용한 체육교과의 평가 개선방안.hwp( 15 )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웹을 활용한 체육교과의 평가 improvement(개선)방안

다.
전체 40,22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