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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상품권을 No.1 브랜드로 만들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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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1 2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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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상품권을 No.1 브랜드로 만들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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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시장環境(환경)
Ⅱ. 소비자 분석
Ⅲ. 문제가되는점 및 대응戰略
Ⅳ. Communication 기본 방향
Ⅴ. Communication 세부 戰略
별첨 : 설문조사 양식


지금까지 진행했던 백화점들의 광고캠페인을 살펴보면, 경쟁사와 달리 신세계 상품권만의 差別(차별) 화 된 이미지를 두 가지로 요약해서 볼 수 있따
첫 번째는 광고를 통해 소구하는 속성의 차이이다. “가장 받고 싶은 선물-롯데백화점 상품권”과 “드러내지 않아도 드러나는 삶의 품격이 있습니다.-현대백화점 상품권”은 광고컨셉에서 볼 수 있듯이 메시지의 중점은 상품권의 가치라는 속성에 맞춰져 있따
이에 반해 “쇼핑의 자유-신세계백화점 상품권”에서 메시지의 초점은 범용성에 기반을 두고 있따 위에서 언급한 상품권의 구매와 사용에 따른 범용성의 差別(차별) 적 우위점을 통해 파생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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