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china(중국) 소비문화의 alteration(변화) 분석 > eaea1 | ea.co.kr report

china(중국) 소비문화의 alteration(변화) 분석 > eaea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1

china(중국) 소비문화의 alteration(변화)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20:14

본문




Download : 중국 소비문화의 변화 분석.pptx






트위터가 금지된 china에서 웨이보는 폭발적인 인기
를 누리고 있따

이들은 자신들이 구매한 상품의 사진과 함께 상품에
대한 평가를 실시간으로 올려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
기 때문에 소비시장에서 effect(영향) 력이 매우 크다.레포트/경영경제

중국,소비문화,변화,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중 국 ,
소 비 문 화 의 변 화

_SLIDE_2_

contents
1. 소비트렌드 變化(변화)상

2. 유행어로 본 소비 트렌드

3. 신조어로 본 소비 트렌드

4. 세대 별 소비성향 및 특징

5. 소비文化의 5가지 신드롬

6. 女心을 잡아라

7. china, 소비의 變化(변화)

8. 시사점

_SLIDE_3_
Contents 1.
china 소비트렌드 變化(변화)상
china 소비트렌드 變化(변화)상
개혁개방 후 신흥공업국가로 발돋움하며 소비
수준이 한 단계 향상되었다.

china의 소비유형은 건국 60년을 돌이켜볼 때
생존형인 `원바오형(型)` 에서 향유형 소비
인 `샤오캉형(小康型)`으로 전환되었다.

2000년 이후 소득수준이 증가하며 향유형 소
비로 진입 하였다.
1. 웨이보(微博 wibo)시대

_SLIDE_7_
2. 띠탄주(低炭族)
Q. 띠탄주란

이…(투비컨티뉴드 )











china(중국) 소비문화의 alteration(변화) 분석

순서

중국 소비문화의 변화 분석 , 중국 소비문화의 변화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중국 소비문화 변화

Download : 중국 소비문화의 변화 분석.pptx( 64 )


중국%20소비문화의%20변화%20분석_pptx_01.gif 중국%20소비문화의%20변화%20분석_pptx_02.gif 중국%20소비문화의%20변화%20분석_pptx_03.gif 중국%20소비문화의%20변화%20분석_pptx_04.gif 중국%20소비문화의%20변화%20분석_pptx_05.gif 중국%20소비문화의%20변화%20분석_pptx_06.gif
설명



china(중국) 소비문화의 alteration(변화) 분석

다.

산업구조의 고도화
_SLIDE_4_

_SLIDE_5_
Contents 2
유행어로 본 china 소비트렌드

“세계의 공장 세계의 시장”

올해 china 경제의 최대 화두는 단연 “소비”

2xxx년 제 17기 5중 전회까지 모두“내수확대”를 키워드로.

향후 5년간 china경제의 가이드라인 격인 12차 5개년
계획도 역시 내수 중심의 성장방식 전환에 주안점.



_SLIDE_6_


Q. 웨이보시대 란

미니 블로그 시대를 말한다.
전체 40,22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