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경영학과] 적략적품질경영시스템의주요성공요인에관한연구 > eaea1 | ea.co.kr report

[경영학과] 적략적품질경영시스템의주요성공요인에관한연구 > eaea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1

[경영학과] 적략적품질경영시스템의주요성공요인에관한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03:56

본문




Download : [경영학과] 적략적품질경영시스템의주요성공요인에관한연구.pdf





[경영학과] 적략적품질경영시스템의주요성공요인에관한연구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

?

? ?

물리적 품질, 상호작용 품질, 이미지 품질

기술 품질, 기능 품질

성과 품질, 적합 품질, 의사소통 품질

Lehtinen, Gronroos, Karmarker의 연구

서비스품질 차원 연구

Parasuraman et al. (PZB)의 연구

Johnston의 연구 접근, 심미, 관심, 가용, 배려, 청결, 편안, 몰입, 의사소통, 역량, 친절, 유연성, 친근, 기능성, 고결, 신뢰, 대응, 안전

SERVQUAL 모형 신뢰성(R), 확신성(A) 유형성(T), 공감성(E) 대응성(R)-RATER

구전

니즈

경험

서비스 품질 차원 신 뢰 성 (R) 확 신 성 (A) 유 형 성 (T) 공 감 성 (E) 대 응 성 (R)

기대한 서비스

인지한 서비스 품질 1. 기 대 초 과 (기 대 < 경 험 ) 2. 기 대 만 족 (기 대 = 경 험 ) 3. 기 대 미 충 족 (기 대 > 경 험 )

경험한 서비스

…(To be continued )


[경영학과] 적략적품질경영시스템의주요성공요인에관한연구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 [경영학과] 적략적품질경영시스템의주요성공요인에관한연구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과 적략적품질경영시스템의주요성공요인
순서








경영학과,적략적품질경영시스템의주요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경영학과] 적략적품질경영시스템의주요성공요인에관한연구.pdf( 86 )





[경영학과] 적략적품질경영시스템의주요성공요인에관한연구

[경영학과]%20적략적품질경영시스템의주요성공요인에관한연구_pdf_01.gif [경영학과]%20적략적품질경영시스템의주요성공요인에관한연구_pdf_02.gif [경영학과]%20적략적품질경영시스템의주요성공요인에관한연구_pdf_03.gif [경영학과]%20적략적품질경영시스템의주요성공요인에관한연구_pdf_04.gif [경영학과]%20적략적품질경영시스템의주요성공요인에관한연구_pdf_05.gif [경영학과]%20적략적품질경영시스템의주요성공요인에관한연구_pdf_06.gif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전체 40,22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