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marketing 특강(공통)(외부고객文化marketing ,공유가치창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03:47본문
Download :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마케팅특강(공통)(외부고객문화마케팅,공유가치창출,쇼핑경험,하이테크제품,시장확산과정).hwp
협의의 의미로 기업이 文化(문화)상품을 개발하거나 文化(문화)예술 지원 활동을 하는 것부터 광의의 의미로는 기업이 文化(문화)를 활용하여 내외부적 가치를 높이는 활동이라 정의(定義)할 수 있따 외부고객을 대상으로 한 文化(문화)마케팅 중 대표적인 성공instance(사례)로는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개발사 라이엇 게임즈가 국외로…(투비컨티뉴드 )
순서
3. 본인의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온라인평가)마케팅특강(공통)1. 우리 주변에서 외부고객 문화마케팅의 성공사례를 찾아 제시하고, 그 특징과 효과를 분석한 후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7장, 강의7강) 2. 공유가치창출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을 찾아 그 사례를 제시하고, 그 활동에 대하여 평가하여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8장, 강의8강)3. 본인의 ,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마케팅특강(공통)(외부고객문화마케팅,공유가치창출,쇼핑경험,하이테크제품,시장확산과정)경영학과방송통신 , 방송통신대학교 마케팅특강 기말시험 외부고객문화마케팅 공유가치창출 쇼핑경험 하이테크제품 시장확산과정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마케팅특강(공통)(외부고객문화마케팅,공유가치창출,쇼핑경험,하이테크제품,시장확산과정)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0%A9%EC%86%A1%ED%86%B5%EC%8B%A0%EB%8C%80%ED%95%99%EA%B5%90%202020%ED%95%99%EB%85%84%EB%8F%84%202%ED%95%99%EA%B8%B0%20%EA%B8%B0%EB%A7%90%EC%8B%9C%ED%97%98%5D%20%EB%A7%88%EC%BC%80%ED%8C%85%ED%8A%B9%EA%B0%95(%EA%B3%B5%ED%86%B5)(%EC%99%B8%EB%B6%80%EA%B3%A0%EA%B0%9D%EB%AC%B8%ED%99%94%EB%A7%88%EC%BC%80%ED%8C%85,%EA%B3%B5%EC%9C%A0%EA%B0%80%EC%B9%98%EC%B0%BD%EC%B6%9C,%EC%87%BC%ED%95%91%EA%B2%BD%ED%97%98,%ED%95%98%EC%9D%B4%ED%85%8C%ED%81%AC%EC%A0%9C%ED%92%88,%EC%8B%9C%EC%9E%A5%ED%99%95%EC%82%B0%EA%B3%BC%EC%A0%95)_hwp_01.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마케팅특강(공통)(외부고객문화마케팅,공유가치창출,쇼핑경험,하이테크제품,시장확산과정)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0%A9%EC%86%A1%ED%86%B5%EC%8B%A0%EB%8C%80%ED%95%99%EA%B5%90%202020%ED%95%99%EB%85%84%EB%8F%84%202%ED%95%99%EA%B8%B0%20%EA%B8%B0%EB%A7%90%EC%8B%9C%ED%97%98%5D%20%EB%A7%88%EC%BC%80%ED%8C%85%ED%8A%B9%EA%B0%95(%EA%B3%B5%ED%86%B5)(%EC%99%B8%EB%B6%80%EA%B3%A0%EA%B0%9D%EB%AC%B8%ED%99%94%EB%A7%88%EC%BC%80%ED%8C%85,%EA%B3%B5%EC%9C%A0%EA%B0%80%EC%B9%98%EC%B0%BD%EC%B6%9C,%EC%87%BC%ED%95%91%EA%B2%BD%ED%97%98,%ED%95%98%EC%9D%B4%ED%85%8C%ED%81%AC%EC%A0%9C%ED%92%88,%EC%8B%9C%EC%9E%A5%ED%99%95%EC%82%B0%EA%B3%BC%EC%A0%95)_hwp_02.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마케팅특강(공통)(외부고객문화마케팅,공유가치창출,쇼핑경험,하이테크제품,시장확산과정)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0%A9%EC%86%A1%ED%86%B5%EC%8B%A0%EB%8C%80%ED%95%99%EA%B5%90%202020%ED%95%99%EB%85%84%EB%8F%84%202%ED%95%99%EA%B8%B0%20%EA%B8%B0%EB%A7%90%EC%8B%9C%ED%97%98%5D%20%EB%A7%88%EC%BC%80%ED%8C%85%ED%8A%B9%EA%B0%95(%EA%B3%B5%ED%86%B5)(%EC%99%B8%EB%B6%80%EA%B3%A0%EA%B0%9D%EB%AC%B8%ED%99%94%EB%A7%88%EC%BC%80%ED%8C%85,%EA%B3%B5%EC%9C%A0%EA%B0%80%EC%B9%98%EC%B0%BD%EC%B6%9C,%EC%87%BC%ED%95%91%EA%B2%BD%ED%97%98,%ED%95%98%EC%9D%B4%ED%85%8C%ED%81%AC%EC%A0%9C%ED%92%88,%EC%8B%9C%EC%9E%A5%ED%99%95%EC%82%B0%EA%B3%BC%EC%A0%95)_hwp_03.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마케팅특강(공통)(외부고객문화마케팅,공유가치창출,쇼핑경험,하이테크제품,시장확산과정)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0%A9%EC%86%A1%ED%86%B5%EC%8B%A0%EB%8C%80%ED%95%99%EA%B5%90%202020%ED%95%99%EB%85%84%EB%8F%84%202%ED%95%99%EA%B8%B0%20%EA%B8%B0%EB%A7%90%EC%8B%9C%ED%97%98%5D%20%EB%A7%88%EC%BC%80%ED%8C%85%ED%8A%B9%EA%B0%95(%EA%B3%B5%ED%86%B5)(%EC%99%B8%EB%B6%80%EA%B3%A0%EA%B0%9D%EB%AC%B8%ED%99%94%EB%A7%88%EC%BC%80%ED%8C%85,%EA%B3%B5%EC%9C%A0%EA%B0%80%EC%B9%98%EC%B0%BD%EC%B6%9C,%EC%87%BC%ED%95%91%EA%B2%BD%ED%97%98,%ED%95%98%EC%9D%B4%ED%85%8C%ED%81%AC%EC%A0%9C%ED%92%88,%EC%8B%9C%EC%9E%A5%ED%99%95%EC%82%B0%EA%B3%BC%EC%A0%95)_hwp_04.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마케팅특강(공통)(외부고객문화마케팅,공유가치창출,쇼핑경험,하이테크제품,시장확산과정)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0%A9%EC%86%A1%ED%86%B5%EC%8B%A0%EB%8C%80%ED%95%99%EA%B5%90%202020%ED%95%99%EB%85%84%EB%8F%84%202%ED%95%99%EA%B8%B0%20%EA%B8%B0%EB%A7%90%EC%8B%9C%ED%97%98%5D%20%EB%A7%88%EC%BC%80%ED%8C%85%ED%8A%B9%EA%B0%95(%EA%B3%B5%ED%86%B5)(%EC%99%B8%EB%B6%80%EA%B3%A0%EA%B0%9D%EB%AC%B8%ED%99%94%EB%A7%88%EC%BC%80%ED%8C%85,%EA%B3%B5%EC%9C%A0%EA%B0%80%EC%B9%98%EC%B0%BD%EC%B6%9C,%EC%87%BC%ED%95%91%EA%B2%BD%ED%97%98,%ED%95%98%EC%9D%B4%ED%85%8C%ED%81%AC%EC%A0%9C%ED%92%88,%EC%8B%9C%EC%9E%A5%ED%99%95%EC%82%B0%EA%B3%BC%EC%A0%95)_hwp_05.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마케팅특강(공통)(외부고객문화마케팅,공유가치창출,쇼핑경험,하이테크제품,시장확산과정)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B0%A9%EC%86%A1%ED%86%B5%EC%8B%A0%EB%8C%80%ED%95%99%EA%B5%90%202020%ED%95%99%EB%85%84%EB%8F%84%202%ED%95%99%EA%B8%B0%20%EA%B8%B0%EB%A7%90%EC%8B%9C%ED%97%98%5D%20%EB%A7%88%EC%BC%80%ED%8C%85%ED%8A%B9%EA%B0%95(%EA%B3%B5%ED%86%B5)(%EC%99%B8%EB%B6%80%EA%B3%A0%EA%B0%9D%EB%AC%B8%ED%99%94%EB%A7%88%EC%BC%80%ED%8C%85,%EA%B3%B5%EC%9C%A0%EA%B0%80%EC%B9%98%EC%B0%BD%EC%B6%9C,%EC%87%BC%ED%95%91%EA%B2%BD%ED%97%98,%ED%95%98%EC%9D%B4%ED%85%8C%ED%81%AC%EC%A0%9C%ED%92%88,%EC%8B%9C%EC%9E%A5%ED%99%95%EC%82%B0%EA%B3%BC%EC%A0%95)_hwp_06.gif)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online평가)
방송통신/경영학과
방송통신대학교,마케팅특강,기말시험,외부고객문화마케팅,공유가치창출,쇼핑경험,하이테크제품,시장확산과정,경영학과,방송통신
Download :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마케팅특강(공통)(외부고객문화마케팅,공유가치창출,쇼핑경험,하이테크제품,시장확산과정).hwp( 63 )
marketing 특강(공통)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marketing 특강(공통)(외부고객文化marketing ,공유가치창출,쇼핑경험,하이테크제품,시장확산과정)
다.
2. 공유가치창출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을 찾아 그 사례(instance)를 제시하고, 그 활동에 대하여 평가하여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8장, 강의8강)
1. 우리 주변에서 외부고객 文化marketing 의 성공사례(instance)를 찾아 제시하고, 그 특징과 결과 를 분석한 후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7장, 강의7강)
설명
1. 우리 주변에서 외부고객 文化(문화)마케팅의 성공instance(사례)를 찾아 제시하고, 그 특징과 效果(효과)를 analysis한 후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7장, 강의7강)
2. 공유가치창출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을 찾아 그 instance(사례)를 제시하고, 그 활동에 대하여 평가하여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8장, 강의8강)
3. 본인의 쇼핑 경험 중에 on-line 쇼핑, 오프라인 쇼핑, 크로스 쇼핑의 각 경험을 제시하고 각각의 장단점을 analysis하여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14장, 강의14강)
4. 본인이 채택한 하이테크 제품을 한 가지 선정하여 시장확산과정에 대해 조사하여 제시하고, 본인은 어떤 수용자 유형인지,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를 쓰고, 본인과 같은 소비자에게 效果(효과)적인 마케팅 strategy을 제시하시오. (교재13장, 강의13강)
1. 우리 주변에서 외부고객 文化(문화)마케팅의 성공instance(사례)를 찾아 제시하고, 그 특징과 效果(효과)를 analysis한 후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7장, 강의7강)
文化(문화)마케팅이란 文化(문화)적 요소를 기업의 경영활동에 활용하는 것으로 文化(문화)를 매개로 기업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