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culture마케팅,박물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 > eaea1 | ea.co.kr report

culture마케팅,박물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 > eaea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1

culture마케팅,박물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11:23

본문




Download : 문화마케팅,박물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_SLIDE_7_
기존 소장품과 전시ongoing collection and exhibition
_SLIDE_8_

기존의 박물관 program
`미국 테네시주 Memph…(To be continued )






순서



Download : 문화마케팅,박물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58 )



문화마케팅,박물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culture마케팅,박물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

culture마케팅,박물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

다.
오히려 존재라는 속박에서 일시적으로 벗어나 놀라움과 흥분을 느끼기를 바란다.
문화마케팅,박물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문화마케팅,박물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문화마케팅 박물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문화마케팅,박물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1.gif 문화마케팅,박물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2.gif 문화마케팅,박물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3.gif 문화마케팅,박물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4.gif 문화마케팅,박물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5.gif 문화마케팅,박물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박물관 program
전시, program, 경험, 서비스

_SLIDE_2_
1. 박물관 program의 의미2. 기존 소장품과 전시3. 새로운 program의 개발4. 박물관 서비스5. Newark museum example(사례) 6. 요약 및 結論
Contents
_SLIDE_3_
박물관 program의 의미real meaning of museum program
_SLIDE_4_

박물관 program의 의의
“관람객은 박물관에서 지적인 스릴감을 기대하지 않는다. 한편, 관객이 미술관에서 원하는 것은 마법과 같은 경험의 change(변화)를 느끼는 것이라고 할 수 있따”

- Mihalyi Csikszentmihalyi
박물관 리더는 박물관 program을 바라보는 데 있어서 단지 직원의 입장에서가 아니라 관람객과 소비자 입장에서 서는 것이 필요

_SLIDE_5_
박물관 program의 구성요소
박물관 環境 (외관 및 인테리어)
소장품, 전시
說明(설명) 자료(data)(라벨이나 說明(설명) , 도록)
보조 program(강좌, 공연, 이벤트 행사)
박물관 서비스 (오리엔테이션, 식음료 서비스)
+관람객의 시간과 활동, 경험을 效果적으로 이끄는 정도
環境
소장품
보조
program
서비스
자료(data)
_SLIDE_6_

박물관 program의 歷史적 관점

과거
소장품과 진귀한 물건을
관리보호

“후세에 전해야 한다”는 의무를 지님
20세기
각종 정보를 제공

교육적인 역할
최근
관람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하게 하는 것
박물관 경험이란

박물관의 전시를 감상하는 것에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집을 떠나서 차를 주차하고 직원을 대하고 전시장을 둘러본 후 집으로 돌아오는 일련의 행위를 모두 포함한다.
전체 40,22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