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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 및 정서서비스산업인 게임산업의 실태과 발전방향 및 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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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7 0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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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여가산업 시장규모 : 연간 85조 7,000억엔
ㅇ.게임산업 시장규모 : 연간 27조 8,470억엔(빠친코 산업포함)
ㅇ.게임산업 시장규모 : 연간 2조 3,500억엔(빠친코 산업제외)
ㅇ.비디오게임기 및 게임CD 시장규모 : 1조 493억엔
ㅇ.아케이드게임기 및 컴퓨터게임장 시장규모 : 7,466억엔
ㅇ.게임장 매출액 : 5,609억엔

2.4 미국의 게임시장 現況

1998년 미국의 PC게임 시장규모는 40억 4,700억 달러의 시장규모를 가지고 있으며, 세계시장의 70%정도를 차지하고 있으며, 실제 세계랭킹 10위의 PC게임 판매회사는 대부분 미국업체가 차지하고 있는 상황이다.
2.3 Japan의 게임시장 실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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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日本 의 게임시장 現況

게임왕국인 日本 의 게임시장 점유율은 전세계 게임시장의 70%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상황이며, PC게임과 on-line 게임의 급속한 성장과 신장으로 향후 점유율에 change(변화)가 예상되고 있따 특히 비디오게임과 아케이드게임은 절대적 우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게임산업별 시장규모는 다음과 같다. 이들 10개 업체의 게임 매출액이 무려 8억 5,500만달러로 세계시장 규모의 37.4%를 점유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PC게임 분야는 미국…(To be continued )

2.3 일본의 게임시장 현황 게임왕국인 일본의 게임시장 점유율은 전세계 게임시장의 70%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상황이며, PC게임과 온... , 지식 및 정서서비스산업인 게임산업의 현황과 발전방향 및 비전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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