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베토벤에 관한 고찰 > eaea1 | ea.co.kr report

베토벤에 관한 고찰 > eaea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1

베토벤에 관한 고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6 04:51

본문




Download : 베토벤에 관한 고찰.hwp




여기서 하일리겐슈타트 유서를 쓰는데, 베토벤은 음악 활동을 위하여 계속 살겠노라는 자신의 결심을 담았다.
1801년에 베토벤은 친구들에게 편지를 보내어 자신의 증상을 설명(說明)하고 이로 인해 음악 활동과 사회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알렸다.
●베토벤
베토벤에%20관한%20고찰_hwp_01.gif 베토벤에%20관한%20고찰_hwp_02.gif 베토벤에%20관한%20고찰_hwp_03.gif 베토벤에%20관한%20고찰_hwp_04.gif 베토벤에%20관한%20고찰_hwp_05.gif 베토벤에%20관한%20고찰_hwp_06.gif


순서

설명



레포트/기타
베토벤에 관한 고찰





베토벤에 관한 고찰

Download : 베토벤에 관한 고찰.hwp( 99 )



●베토벤
●생애
●작품시기별 분류
●작품


7. 청력상실
1796년경 베토벤은 점차 청력을 잃어갔다. 이에 관한 가장 오래된 설명(說明)은 당시 부검 결과로, 오랫동안 외상이 커져 `내이(內耳)가 부푼` 상태였다는 것이다. 납 중독일 가능성도 매우 높으나 이와 관련된 청력 상실이 베토벤과 같은 증상으로 나타나는 경우는 거의 없다. 베토벤의 머리카락 시료에서 납이 높은 수준으로 검출되었기 때문에 이 가설은 널리 analysis되었다.(그러나 그의 가까운 친구 일부는 이미 청력 상실을 알고 있었던 것 같다. 그는 심각한 귀울음(耳鳴) 증세를 보여 음악을 감지하기 어렵게 되었으며, 대화도 피하게 되었다. 시간이…(생략(省略))


,기타,레포트



베토벤에 관한 고찰●베토벤 , 베토벤에 관한 고찰기타레포트 ,


다. 왜 청력을 잃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는데, 매독, 납 중독, 티푸스, 자기 면역 장애(가령 전신 홍반성 루푸스) 등의 설이 있으며, 심지어 잠을 깨기 위해 찬물에 머리를 담그던 습관이 지적되기도 한다.) 베토벤은 의사의 조언에 따라 빈 바로 바깥에 있는 오스트리아의 작은 마을인 하일리겐슈타트에서 1802년 4월부터 10월까지 지내며 자신의 증세에 적응하고자 하였다.
전체 40,22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