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소주광고의 변천사 > eaea1 | ea.co.kr report

소주광고의 변천사 > eaea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1

소주광고의 변천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12:26

본문




Download : 소주광고의 변천사.hwp





표 적 시 장

라.
마 케 팅 믹 스
3.
광 고 분 석

가.
진 로 의 ` 참 이 슬 `

나.
두 산 의 ` 미 소 주 `

다. 이른바 `노래 부르는 광고…(skip)
소주광고의 변천사


소주광고분석



,경영경제,레포트
다. 소주광고분석 , 소주광고의 변천사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소주광고의 변천사와 소주의 기원 내역 등에 대해 조사한 자료(data)입니다. `빅3` 중 가장 늦게 23도 시장에 뛰어들었다는 핸디캡을 만회하기 위해 광고비로 50억원을 투자, 물량 공세로 나간다는 전략(戰略) . 브랜드 이름에 한자(미) 영어(Xozu) 한글(소주)을 함께 섞어 쓰며 소비자들 눈길 끌기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
또한 두산의 카피는 한편의 악보같은 인쇄광고가 더위에 지친 우리의 시선에 산뜻하게 와닿고 있다 (주)두산주류의 `미소주`의 론칭광고. `미소주`의 `미`자 운율미를 살린 독특한 카피로 마치 한잔 술에 취한듯 한 정취마저 느껴진다.
보 해 의 ` 스 프 트 곰 바 우 “

라.
분 석 결 과
4.
다른 방 향 에 서 의 분 석

가.
기 사 인 용

나.
유 추

다.
순서




소주광고의%20변천사_hwp_01.gif 소주광고의%20변천사_hwp_02.gif 소주광고의%20변천사_hwp_03.gif 소주광고의%20변천사_hwp_04.gif 소주광고의%20변천사_hwp_05.gif 소주광고의%20변천사_hwp_06.gif



Download : 소주광고의 변천사.hwp( 68 )




레포트/경영경제

1.
소 주 의 변 천 사

가.
소 주 의 기 원

나.
소 주 업 계 현 황

다.소주광고의 변천사와 소주의 기원 현황 등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설 문 지 조 사

라.
최 종 분 석
5.
2 1 c 세 기 광 고 유 형

가.
주 고 객 층 의 접 근

나.
교 제 의 수 단



가. 두산의 “미소주”

(1) 개요
쌀 증류원액을 첨가, 부드럽고 깨끗한 맛을 강조하고 투명병을 전면에 세운 `미소주`의 자연미 넘치는 광고는 외유내강형. 지난달 5일 출시한 `미소주`의 대대적인 광고공세는 누런 벼와 메뚜기를 등장, 고향의 쌀맛을 풍기며 3개월만에 1억병이라는 신기록을 세운 `참이슬`과 같은 기간에 1000만병을 기록하는 선전을 보이고 있는 것. `미미미소주 탄생``소주를 뭘로 만들었기에` 등 연작 광고물을 쏘아올렸다.
과 거 의 소 주 광 고
2.
소 주 업 계 의 마 케 팅 전 략

가.
마 케 팅 전 략 계 획

나.
시 장 기 회 분 석

다.
전체 40,22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