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업체 듀오의 마케팅 strategy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21:21본문
Download :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마케팅 전략분석.hwp
-다양한교제의장제공한다.결혼정보업체 듀오의 마케팅 strategy分析(분석)






목차
1. 듀오 introduce 및 결혼 정보 업체
2. 환경 analysis SWOT analysis, STP analysis
3. marketing 목표(目標)
4. marketing 전략(戰略) analysis 4P analysis
5. marketing 전술
6. conclusion(결론) 및 시사점
7. 향후해결해야할문제
8. bibliography 및 출처
1. 듀오introduce 및 결혼 정보 업체
新 중매文化 창조라는 사명을 기본으로 아래 세 가지 경영이념을 가지고 있다
- 기본에 충실하자
‘듀오(DUO)’만의 가치는 바로 `합리적인 만남을 통해 고객의 만족과 신뢰를 이어나 가는 것`이다.
“급하다고 아무거나 먹지말자”
2. 환경 analysis
…(생략(省略))
순서
Download :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마케팅 전략분석.hwp( 65 )
설명
결혼정보업체,듀오,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마케팅 strategy分析(분석)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마케팅 전략분석 , 결혼정보업체 듀오의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결혼정보업체 듀오 마케팅 전략
레포트/경영경제
다.
결혼 정보 업체
-결혼과관련된종합적인정보를제공하는회사이다.
이에 덧붙여 인간미가 흐르는 기업 文化 조성, 창조적 사고와 도전의지를 겸비한 인재양성, 인간과 정보기술의 조화를 통한 신 결혼文化 창조 등을 경영이념으로 내세웠다.
-현재결혼정보시장규모는500~700억원 정도 이다.
◈ 결혼 정보 업체가 주목 받는 이유
-전반적인 사회변화에 따른 가치관의 변화-합리적 선택 중시
-결혼보다 일을 중요시하는 성향
-결혼도 상품이 되는 시대
-전통적 중매보다 가볍고 편안
-사회 전반에 공공연해진 짝짓기 文化
-경제 한파 이후 보다 안정된 직장을 가진 배우자를 찾으려는 성향
-바쁜 사회생활 속에서 자신과 맞는 상대를 찾기 힘들다.
-회비를내고가입,일정기간동안정해진횟수의상대자를introduce한다.
-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회사
- 올바른 결혼文化 선도
과거 속칭 마담뚜에 의해 주도되던 음성적 중매文化를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중매文化 로 서서히 자리 매김
듀오의 경영 이념
◈ 건전한 결혼 文化 선도
현재 CEO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한 Human Communication을 강조하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의 바람에 귀 기울이는 기본을 중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