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기 영역 평가의 방향과 방법에 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08:41본문
Download : 듣기 영역 평가의 방향과 방법에 대한 연구.hwp
예) 화가 난 부모, 설득하려는 판매원
(청자가 대화에 참여하지 않고 그저 듣고만 있다면)
(4) 대화 상황의 장소에 대하여 알아야 한다.
(1) 별도의 수업인가, 또는 전체 수업의 일부인가
학교의 방침이 정해져 있을 수 있겠고, 다른 영역과 더불어 연마되어야 한다고 생각하 기도 하겠지만 듣기만 하는 시간을 따로 내는 …(투비컨티뉴드 )






교사는 학생들에게 계획적이고 체계적인 기회를 제공해서 다음과 같은 점을 배우게 할 필 요가 ...
듣기 영역 평가의 방향과 방법에 대한 연구
순서
3.2. 듣기 교육에서 챙겨야 할 요소들 교사는 학생들에게 계획적이고 체계적인 기회를 제공해서 다음과 같은 점을 배우게 할 필 요가 ... , 듣기 영역 평가의 방향과 방법에 대한 연구의약보건레포트 ,
설명
Download : 듣기 영역 평가의 방향과 방법에 대한 연구.hwp( 28 )
다.
예) 농구 경기를 마치고, 중요한 회의를 앞두고
3.3. 듣기의 일반적인 상황들
수업을 처음 하기에 앞서 계획을 세워야 할 것들은 많지만 듣기 교육의 전체적인 접근에 관련된 일반적인 사항들이 있으므로 이것들을 먼저 다루어야 할 것이다.
예) 환자에게 말하고 있는 의사
(3) 화자의 감정과 태도를 알아내야 한다.
예) 병원에서, 버스 안에서, 강연회장에서
(5) 대화 상황이 벌어지는 때가 언제인지 알아야 한다.
자잘한 부분들은 다 듣지 않아도 크게 상관이 없다.
(2) 화자와 청자와의 관계에 대하여 미리 알고 있어야 한다.
레포트/의약보건
3.2. 듣기 교육에서 챙겨야 할 요소들
,의약보건,레포트
3.2. 듣기 교육에서 챙겨야 할 요소들
교사는 학생들에게 계획적이고 체계적인 기회를 제공해서 다음과 같은 점을 배우게 할 필 요가 있따
(1) 무엇에 대해 말하거나 대화하는가를 파악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