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미스 marketing strategy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18:38본문
Download : 블랙스미스 마케팅 전략분석.hwp
블랙스미스 marketing strategy분석
순서
설명
블랙스미스 marketing strategy분석
블랙스미스 마케팅 전략분석 , 블랙스미스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블랙스미스 마케팅 전략
레포트/경영경제
블랙스미스,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블랙스미스 마케팅 전략분석.hwp( 46 )
Marketing Strategy
[Black Smith]
Table of Contents
Ⅰ. 상황分析
1. 시장環境(환경)分析
2. 산업구조分析
Ⅱ. 블랙스미스
1. 브랜드 intro
2. 차별화 요소
3. BCG Matrix
Ⅲ. SWOT 分析
1. Strengths
2. Weaknesses
3. Opportunities
4. Threats
Ⅳ. STP 책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Ⅴ. 마케팅 믹스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Ⅵ. 結論 및 제안
Ⅶ. APPENDIX
Ⅰ. 상황分析
1. 시장環境(환경)分析
1-1. 사업 정이
Product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에 대한 마케팅 책략 分析
Line of Buss...
Marketing Strategy
[Black Smith]
Table of Contents
Ⅰ. 상황分析
1. 시장環境(환경)分析
2. 산업구조分析
Ⅱ. 블랙스미스
1. 브랜드 intro
2. 차별화 요소
3. BCG Matrix
Ⅲ. SWOT 分析
1. Strengths
2. Weaknesses
3. Opportunities
4. Threats
Ⅳ. STP 책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Ⅴ. 마케팅 믹스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Ⅵ. 結論 및 제안
Ⅶ. APPENDIX
Ⅰ. 상황分析
1. 시장環境(환경)分析
1-1. 사업 정이
Product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에 대한 마케팅 책략 分析
Line of Bussiness
패밀리 레스토랑
Industry segment
빕스, 애슐리, T.G.I
1-2. 세분시장 프로파일
2xxx년 기준
Total
블랙스미스
빕스
애슐리
T.G.I
Size (억원)
10,700
700(추정)
3,200
2,400
740
Share (%)
100%
-
30.0
22.5
6.9
Growth (%)
14.1
-
9.6
12.1
16.5
Life Cycle Stage
성숙기
성장기
성숙기
성숙기
성숙기
Largest Competitor
-
아웃백
아웃백
빕스
아웃백
[출처 : 2012 유통 연감]
1-3.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 정이
1-4. 세분시장 의사결정자
블랙스미스
빕스
애슐리
T.G.I
의사결정단위
- 20-30대
젊은 여성층
- 도심지역 입지
- 가족단위
- 30대 경제력
보유자
- 도심지역 입지
- 10-20…(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