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marketing - Internetmarketing 의 槪念과 特性(특성) 및 Internet mark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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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4 14:52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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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울러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일정한 공간을 확보하여 상품을 진열할 필요성(必要性)이 있지만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은 인터넷(Internet)이라는 사이버공간을 통해 다양하고 수많은 종류의 상품을 진열할 수가 있다
3. marketing 형태의 alteration(변화)
2. 저렴한 marketing 비용(Low cost)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은 시공간적인 제약을 두지 않고 고객과 기업 상호간의 정보를 주고받고 아울러 효율적인 광고와 고객관리를 할 수 있다 이런 관점에서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이 갖고 있는 property(특성)을 요점하면 다음과 같다.
인터넷마케팅, 인터넷 마케팅으로 인한 변화
2. 시장역할의 변하
마케팅은 미국마케팅학회의 정의에 따르면 마케팅은 개인이나 조직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교환을 만들어내기 위해 아이디어, 상품 및 서비스들의 개념(槪念)화, 가격결정, 프로모션 및 유통경로를 계획하고 실행하는 과정이다라고 정의하고 있다 즉 마케팅(marketing)은 기업의 유지 성장을 위해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촉진(Promotion)활동을 실행하는 과정을 의미한다.
4. 시장의 글로벌화
더불어 인터넷(Internet) 마케팅(Internet Marketing)은 오프라인 형태를 바탕으로 기업과 소비자 사이를 인터넷(Internet)이라는 매개체를 활용하여 실시간으로 쌍방향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는 과정을 지칭한다.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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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합리적 효과 측정(measurement)
Ⅰ. 槪念
5) 전자우편 marketing
1) 저가화
1. 고객의 alteration(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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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관계 marketing
* 인터넷 마케팅의 개요 Ⅰ. 개념 Ⅱ. 인터넷 마케팅의 특성 1. 시공간적인 편리성 2. 저렴한 마케팅 비용(Low cost) 3. 유통구조 단축 4. 시장의 글로벌화 5. 고객관리 용이성 6. 상호 작용성 7. 개인화 8. 합리적 효과 측정 Ⅲ. 인터넷 마케팅으로 인한 변화 1. 고객의 변화 2. 시장역할의 변하 3. 마케팅 형태의 변화 1) One th One 마케팅 2) 다이렉트 마케팅 3)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4) 퍼미션 마케팅 5) 전자우편 마케팅 6) 정보 기반 마케팅 7) 관계 마케팅 4. 가격의 변화 1) 저가화 2) 무료화 3) 역가화 4) 무가화 5) 유료화
1) 시공간적인 편리성
5. 고객관리 용이성
3) 데이터베이스 marketing
7. 개인화
4) 무가화
2) 다이렉트 marketing
1. 개념(槪念)
1. 시공간적인 편리성
2.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의 property(특성)
Ⅲ. Internet marketing 으로 인한 alteration(변화)
* Internet marketing 의 개요
4) 퍼미션 marketing
3) 역가화
4. 가격의 alteration(변화)
3. 유통구조 단축
2) 무료화
순서
6) 정보 기반 marketing
1) One th One marketing
설명
Ⅱ. Internet marketing 의 特性(특성)
Internetmarketing - Internetmarketing 의 槪念과 特性(특성) 및 Internet marketing 으로 인한 alteration(변화)
6. 상호 작용성
5) 유료화





인터넷(Internet) 마케팅은 고객이 직접 매장을 찾아 상품을 구매할 필요 없이 편리한 시간대로 인터넷(Internet) 쇼핑몰에 접속하여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