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향후 직장인 대상 레포츠 시장分析 & 활성화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9 09:04본문
Download : 향후 직장인 대상 레포츠 시장분석과 활성화 전략.ppt
1. 조사목적과 배경, 2. 조사내용, 3. 조사방법, 4. 조사분석 및 결론, FileSize : 636K , [마케팅조사] 향후 직장인 대상 레포츠 시장분석 & 활성화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레포츠 스포츠 마케팅 마케팅조사 마케팅조사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향후 직장인 대상 레포츠 시장분석과 활성화 전략.ppt( 53 )
레포츠,스포츠,마케팅,마케팅조사,마케팅조사,경영경제,레포트
1. 조사목적과 배경, 2. 조사내용, 3. 조사방법, 4. 조사分析 및 conclusion(결론), 크기 : 636K
[마케팅조사] 향후 직장인 대상 레포츠 시장分析 & 활성화 책략






순서
1. 조사목적과 배경
2. 조사내용
3. 조사방법
4. 조사분석 및 結論(결론)
사전조사 : 누리망 조사 누리망 을 통한 data(자료)분석 통계청의 data(자료) 수집 본조사 : 정량조사 data(자료)수집방법 : 설문지 조사(1:1 직접 설문) &…(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