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던킨도너츠 기업성공요인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SWOT,STP,4P전술분석및 성공,실패事例(사례)분서과 던킨도너츠 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18 08:17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던킨도너츠 기업성공요인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성공,실패사례분서과 던킨도너츠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pptx
[경영경제] 던킨도너츠 기업성공요인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SWOT,STP,4P전술분석및 성공,실패事例(사례)분서과 던킨도너츠 새로운 마케팅전술 제안 PPT
[경영경제] 던킨도너츠 기업성공요인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SWOT,STP,4P전술분석및 성공,실패事例(사례)분서과 던킨도너츠 새로운 마케팅전술 제안 PPT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경영경제] 던킨도너츠 기업성공요인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성공,실패사례분서과 던킨도너츠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pptx( 51 )
[경영경제] 던킨도너츠 기업성공요인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성공,실패사례분서과 던킨도너츠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경영경제] 던킨도너츠 기업성공요인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성공,실패사례분서과 던킨도너츠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 던킨도너츠 기업성공요인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성공 실패사례분서과 던킨도너츠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경영경제],던킨도너츠,기업성공요인과,던킨도너츠,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성공,실패사례분서과,던킨도너츠,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SLIDE_1_
_SLIDE_2_
1. 던킨도너츠 기업intro
(1) 던킨도너츠 기업개요
(2) 던킨도너츠 CI
2. 던킨도너츠 성공요인
3. 던킨도너츠 marketing 성공,실패事例
(1) marketing 성공事例
(2) marketing 실패事例
4. 던킨도너츠 SWOT分析(분석)
5. 던킨도너츠 STP分析(분석)
6. marketing 믹스 4Pstrategy
7. 새로운 marketing strategy 제안
INDEX
_SLIDE_3_
1. 던킨도너츠 기업intro
_SLIDE_4_
1950년에 미국에 생긴 도넛 & 커피전문점
`세계에서 가장 큰 커피와 좋은 빵을 굽는 체인점`
(1) 던킨도너츠 기업개요
_SLIDE_5_
White 바탕에 오렌지색 + 마젠타색 〓
젊음!!!
(2) 던킨도너츠 CI
_SLIDE_6_
2. 던킨도너츠 성공요인
_SLIDE_7_
선점效果
지속적인 매장확장을 통해 도넛전문점이라는
인식을 소비자에게 원조라는 의미를 심어준 것
2. 제품력 및 서비스 정신
Q.S.C(Quality, Service, Cleanliness)라는 3대目標(목표)의식
하루에 2번도넛생산, 유통기한12시간 - 신선도유지
지속적인 품질관리, 다양한제품개발
→ 국내소비자特性파악하는 현지화strategy
_SLIDE_8_
3. marketing strategy 광고
인기스타들을 CF광고함으로서 고품격도너츠라는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인식시켜줌
비교적 저렴한 가격이지만 소비자에게 고급이라는
이미지를 심어주었다고 판단됨
4. marketing strategy 이벤트 및 해피포인트카드
고객에 대한 서비스차원의 많은 행사와 이벤트, 포인트 적립
등의 적극적인 marketing strategy이 소비자의 기업이미지 신장에
도움을 주었고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게 됨
_SLIDE_9_
5. 매장입지조건
던킨도너츠의 모회사인 비알코리아는 베스킨
라빈스, 파리바게뜨를 국내시장에서 성공시킨
뛰어난 노하우를 가지고 있음
→ 상권分析(분석) 및 점포 입지를 철저히 분…(생략(省略))
![[경영경제]%20던킨도너츠%20기업성공요인과%20던킨도너츠%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성공,실패사례분서과%20던킨도너츠%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20PPT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B%8D%98%ED%82%A8%EB%8F%84%EB%84%88%EC%B8%A0%20%EA%B8%B0%EC%97%85%EC%84%B1%EA%B3%B5%EC%9A%94%EC%9D%B8%EA%B3%BC%20%EB%8D%98%ED%82%A8%EB%8F%84%EB%84%88%EC%B8%A0%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EC%84%B1%EA%B3%B5,%EC%8B%A4%ED%8C%A8%EC%82%AC%EB%A1%80%EB%B6%84%EC%84%9C%EA%B3%BC%20%EB%8D%98%ED%82%A8%EB%8F%84%EB%84%88%EC%B8%A0%20%EC%83%88%EB%A1%9C%EC%9A%B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20PPT_pptx_01.gif)
![[경영경제]%20던킨도너츠%20기업성공요인과%20던킨도너츠%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성공,실패사례분서과%20던킨도너츠%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20PPT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B%8D%98%ED%82%A8%EB%8F%84%EB%84%88%EC%B8%A0%20%EA%B8%B0%EC%97%85%EC%84%B1%EA%B3%B5%EC%9A%94%EC%9D%B8%EA%B3%BC%20%EB%8D%98%ED%82%A8%EB%8F%84%EB%84%88%EC%B8%A0%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EC%84%B1%EA%B3%B5,%EC%8B%A4%ED%8C%A8%EC%82%AC%EB%A1%80%EB%B6%84%EC%84%9C%EA%B3%BC%20%EB%8D%98%ED%82%A8%EB%8F%84%EB%84%88%EC%B8%A0%20%EC%83%88%EB%A1%9C%EC%9A%B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20PPT_pptx_02.gif)
![[경영경제]%20던킨도너츠%20기업성공요인과%20던킨도너츠%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성공,실패사례분서과%20던킨도너츠%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20PPT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B%8D%98%ED%82%A8%EB%8F%84%EB%84%88%EC%B8%A0%20%EA%B8%B0%EC%97%85%EC%84%B1%EA%B3%B5%EC%9A%94%EC%9D%B8%EA%B3%BC%20%EB%8D%98%ED%82%A8%EB%8F%84%EB%84%88%EC%B8%A0%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EC%84%B1%EA%B3%B5,%EC%8B%A4%ED%8C%A8%EC%82%AC%EB%A1%80%EB%B6%84%EC%84%9C%EA%B3%BC%20%EB%8D%98%ED%82%A8%EB%8F%84%EB%84%88%EC%B8%A0%20%EC%83%88%EB%A1%9C%EC%9A%B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20PPT_pptx_03.gif)
![[경영경제]%20던킨도너츠%20기업성공요인과%20던킨도너츠%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성공,실패사례분서과%20던킨도너츠%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20PPT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B%8D%98%ED%82%A8%EB%8F%84%EB%84%88%EC%B8%A0%20%EA%B8%B0%EC%97%85%EC%84%B1%EA%B3%B5%EC%9A%94%EC%9D%B8%EA%B3%BC%20%EB%8D%98%ED%82%A8%EB%8F%84%EB%84%88%EC%B8%A0%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EC%84%B1%EA%B3%B5,%EC%8B%A4%ED%8C%A8%EC%82%AC%EB%A1%80%EB%B6%84%EC%84%9C%EA%B3%BC%20%EB%8D%98%ED%82%A8%EB%8F%84%EB%84%88%EC%B8%A0%20%EC%83%88%EB%A1%9C%EC%9A%B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20PPT_pptx_04.gif)
![[경영경제]%20던킨도너츠%20기업성공요인과%20던킨도너츠%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성공,실패사례분서과%20던킨도너츠%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20PPT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B%8D%98%ED%82%A8%EB%8F%84%EB%84%88%EC%B8%A0%20%EA%B8%B0%EC%97%85%EC%84%B1%EA%B3%B5%EC%9A%94%EC%9D%B8%EA%B3%BC%20%EB%8D%98%ED%82%A8%EB%8F%84%EB%84%88%EC%B8%A0%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EC%84%B1%EA%B3%B5,%EC%8B%A4%ED%8C%A8%EC%82%AC%EB%A1%80%EB%B6%84%EC%84%9C%EA%B3%BC%20%EB%8D%98%ED%82%A8%EB%8F%84%EB%84%88%EC%B8%A0%20%EC%83%88%EB%A1%9C%EC%9A%B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20PPT_pptx_05.gif)
![[경영경제]%20던킨도너츠%20기업성공요인과%20던킨도너츠%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성공,실패사례분서과%20던킨도너츠%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20PPT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B%8D%98%ED%82%A8%EB%8F%84%EB%84%88%EC%B8%A0%20%EA%B8%B0%EC%97%85%EC%84%B1%EA%B3%B5%EC%9A%94%EC%9D%B8%EA%B3%BC%20%EB%8D%98%ED%82%A8%EB%8F%84%EB%84%88%EC%B8%A0%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B%B0%8F%20%EC%84%B1%EA%B3%B5,%EC%8B%A4%ED%8C%A8%EC%82%AC%EB%A1%80%EB%B6%84%EC%84%9C%EA%B3%BC%20%EB%8D%98%ED%82%A8%EB%8F%84%EB%84%88%EC%B8%A0%20%EC%83%88%EB%A1%9C%EC%9A%B4%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A0%9C%EC%95%88%20PPT_pptx_06.gif)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