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브랜드,네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4 04:18본문
Download : 아웃도어브랜드,네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_SLIDE_1_
_SLIDE_2_
NEPA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analysis
_SLIDE_3_
CONTENTS
기업intro
경영 및 marketing 책략
경쟁업체 및 marketing analysis
結論(결론)
_SLIDE_4_
Chapter 1
ABOUT COMPANY
_SLIDE_5_
ABOUT COMPANY
1996년 이탈리아인 조르지오 베르톨리에 의해 암벽화 전문회사로 스타트
2005년 평안L&C 네파 인수
2xxx년 해외진출 원년의해로 선언 미국,프랑스에 직영점 오픈(글로벌 기업을 위한 발판 마련)
2006년 매출 36억원 -` 2xxx년 연매출 1550억 달성
_SLIDE_6_
아웃도어 시장환경
주 5일제 근무로 인한 등산객 2배 증가
아웃도어 소비시장 매년 35% 이상 성장
전국 아웃도어 경쟁업체 브랜드 10여개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성장에 비해 네파의
매장, 점유율 성장이 증가
시장 진입 장벽이 낮음
등산의류규모
아웃도어 브랜드매장
_SLIDE_7_
Chapter 2
경영책략
_SLIDE_8_
품질 차별화 책략
O 블랙라벨 각 품마다 시리얼 넘버가 부여된
품질 차별화를 위한 1,000벌 한정판매
O 현존 방수자켓 중 최고의 땀 배출 efficacy
O 업계 최초로 외부온도를 스스로 감지하여
reaction 하는 자동온도센서시스템 개발
O NASA의 우주복 소재로 제작된 명품을
넘어선 네파 블랙라벨
_SLIDE_9_
웰빙 기술
Product
다양한
상품 제공
GLOBAL
Marketing
국내 최고
아이돌 그룹
Marketing
천연섬유기술 개발
골프, kids,
다양한 상품
제공
고객서비스 책략
_SLIDE_10_
marketing 책략
PPL기법
방송프로그램(program]) 속에 기업의제품을 소품이나 배경으로 등장시켜 간접적으로 광고를 시도하는 판촉책략
젊은층에도 유행
전문산악인,중년층
PPL홍보
_SLIDE_11_
Cha…(투비컨티뉴드 )
아웃도어브랜드,네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아웃도어브랜드,네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Download : 아웃도어브랜드,네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17 )
아웃도어브랜드,네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아웃도어브랜드,네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아웃도어브랜드 네파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설명
순서






아웃도어브랜드,네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