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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의 게임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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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11 2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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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세계 속에 日本 게임의 위상

1)세계게임시장의 흐름
2)日本 에서의 게임이 가지는 그 의미


본론-日本 비디오 게임산업의 등장과 발전
1)日本 의 초기의 게임시장
2)닌텐도의 성공비결
3)패미컴 이후의 日本 게임시장의 동향
4)새로운 게임 대국의 재패자-소니


conclusion -현재의 게임산업의 흐름과 나의 견해

1)내용요약
2)현재 세계게임시장의 흐름
3)나의 견해



지금 현재의 세계게임시장은 과거 日本 만의 독점적인 시장이 아닌 MS의 진입으로 흐름은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과 MS의 “XBOX”로 양분활 되어있습니다.
왜 MS의 빌게이츠는 충분히 PC업계에서 독점적 이윤을 누리고 있으면서도 XBOX를 만들었을 까요? 전 세계 오피스 시장을 점령한 MS는 차기 공략 대상으로 바라본 곳이 바로 ‘홈 마켓’이였습니다. 당초 이 회사는 가定義(정의) 정보화 역시 PC를 통해 이뤄질 것으로 보았습니다. 그러나 홈 네트워킹의 스타트은 외진 서재가 아니라 거실에서 이뤄져야 하는데 PC는 거실에 놓이기 힘든 ‘복잡성’이라는 한계를 지니고 있었으며 (사무용 기기로서 개발돼 온 탓이었습니다) 게다가 소니 컴퓨터 엔…(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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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게임산업의 위상과 발전성 등을 조사하여 상세히 설명하고 더불어 개인적인 견해를 밝힌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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ㄲㄱ
일본의 게임산업
일본 게임산업의 위상과 발전성 등을 조사하여 상세히 설명(說明)하고 더불어 개인적인 견해를 밝힌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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