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나이키의 생산책략 - 나이키 紹介(소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6 21:35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나이키의 생산전략 - 나이키 소개.pptx
Download : [경제경영] 나이키의 생산전략 - 나이키 소개.pptx( 72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제경영,나이키,생산전략,나이키,소개,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나이키의 생산책략 - 나이키 紹介(소개)
[경제경영] 나이키의 생산책략 - 나이키 紹介(소개)
_SLIDE_1_
NIKE의 생산strategy
_SLIDE_2_
1. 나이키의 intro
_SLIDE_3_
1 - 1. 나이키의 탄생
1957년
빌 바우먼과 러너 필 나이트의 만남
1962년
러너 필 나이트의 일본 운동화의 수입판매를 주장
1964년
블루리본스포츠 (BRS)설립
(현재 나이키)
_SLIDE_4_
1 - 2. 나이키의 로고
`SWOOSH` 마크
_SLIDE_5_
1 - 3. 나이키의 시advantage(장점) 유율
업체
업체별 시advantage(장점) 유율
나이키
63.3 %
아디다스
15.1 %
리복
21.6 %
(기타 브랜드는 없다고 가정)
63.3%
1…(skip)
순서
[경제경영] 나이키의 생산전략 - 나이키 소개 , [경제경영] 나이키의 생산전략 - 나이키 소개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나이키 생산전략 나이키 소개
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