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을 활용한 체육교과의 평가 improvement(개선)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20:42
본문
Download : 웹을 활용한 체육교과의 평가 개선방안.hwp
따라서 평가 역시 결과만이 아닌 과정에 대한 평가가 고려되어야 한다. 그러나 우리의 평가는 준거지향 평가라기보다는 규준지향 평가에 중점을 두고 있다아 따라서 평가가 교육program 전체의 質 제고를 위한 평가이기 보다는 학생 개개인을 서열화하기 위한 평가로 주로 인식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교육에 있어서 결과 못지않게 중요한 것은 과정이다.체육교육 , 웹을 활용한 체육교과의 평가 개선방안사범교육레포트 ,






Ⅰ. 연구의 필요성(必要性) 및 연구문제
1. 연구의 필요성(必要性) 및 연구목적
2. 연구문제와 가설
Ⅱ. 연구방법
1. 實驗(실험) 설계 및 집단구성
2. 實驗(실험)절차
(1) 사전 검사(평가에 대한 만족도)
(2) 자기 주도성 평가
1) 평가내용 설정 및 학습
2) 자기 주도성 평가자료(data) 웹 구축 방법
3) 평가방법
(3) 사후검사 (평가에 대한 만족도)
Ⅲ. conclusion 및 제언
Ⅳ. 서지사항
Ⅰ. 연구의 필요성(必要性) 및 연구문제
1) 연구의 필요성(必要性) 및 연구목적
‘평가(評價)’란 윈래 ‘가치를 따져 값을 매긴다’ 는 뜻으로 어떤 사람이나 사물, 혹은 방법이나 절차 등의 옳고 그름, 선함과 악함, 아름다움과 추함, 우수함과 열등함 등 그 수준이나 정도를 따지는 일이라고 할 수 있다아
교육과정에서도 평가는 교육목표(goal)를 달성했는가에 대한 최종의 결과물이면서도, 다시 이러한 평가의 결과가 교육목표(goal)의 설정에 effect(영향) 을 준다는 점에서 중요한 의미를 가진다.
체육교육
웹을 활용한 체육교과의 평가 개선방안을 제시하였습니다.
웹을 활용한 체육교과의 평가 improvement(개선)방안을 제시하였습니다. 일회성의 시험에 의한 결과 위…(skip)
순서
,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웹을 활용한 체육교과의 평가 개선방안.hwp( 15 )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웹을 활용한 체육교과의 평가 improvement(개선)방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