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marketing 특강(공통)(외부고객文化marketing ,공유가치창출,쇼핑경험,하이테크제품,시장확산과정) > eaea1 | ea.co.kr report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marketing 특강(공통)(외부고객文化marketing ,공유가치창출,쇼핑경험,하이테크제품,시장확산과정) > eaea1

본문 바로가기

eaea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marketing 특강(공통)(외부고객文化marketing ,공유가치창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03:47

본문




Download :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마케팅특강(공통)(외부고객문화마케팅,공유가치창출,쇼핑경험,하이테크제품,시장확산과정).hwp




협의의 의미로 기업이 文化(문화)상품을 개발하거나 文化(문화)예술 지원 활동을 하는 것부터 광의의 의미로는 기업이 文化(문화)를 활용하여 내외부적 가치를 높이는 활동이라 정의(定義)할 수 있따 외부고객을 대상으로 한 文化(문화)마케팅 중 대표적인 성공instance(사례)로는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개발사 라이엇 게임즈가 국외로…(투비컨티뉴드 )
순서


3. 본인의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온라인평가)마케팅특강(공통)1. 우리 주변에서 외부고객 문화마케팅의 성공사례를 찾아 제시하고, 그 특징과 효과를 분석한 후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7장, 강의7강) 2. 공유가치창출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을 찾아 그 사례를 제시하고, 그 활동에 대하여 평가하여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8장, 강의8강)3. 본인의 ,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마케팅특강(공통)(외부고객문화마케팅,공유가치창출,쇼핑경험,하이테크제품,시장확산과정)경영학과방송통신 , 방송통신대학교 마케팅특강 기말시험 외부고객문화마케팅 공유가치창출 쇼핑경험 하이테크제품 시장확산과정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마케팅특강(공통)(외부고객문화마케팅,공유가치창출,쇼핑경험,하이테크제품,시장확산과정)_hwp_01.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마케팅특강(공통)(외부고객문화마케팅,공유가치창출,쇼핑경험,하이테크제품,시장확산과정)_hwp_02.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마케팅특강(공통)(외부고객문화마케팅,공유가치창출,쇼핑경험,하이테크제품,시장확산과정)_hwp_03.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마케팅특강(공통)(외부고객문화마케팅,공유가치창출,쇼핑경험,하이테크제품,시장확산과정)_hwp_04.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마케팅특강(공통)(외부고객문화마케팅,공유가치창출,쇼핑경험,하이테크제품,시장확산과정)_hwp_05.gif [방송통신대학교%202020학년도%202학기%20기말시험]%20마케팅특강(공통)(외부고객문화마케팅,공유가치창출,쇼핑경험,하이테크제품,시장확산과정)_hwp_06.gif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online평가)
방송통신/경영학과

방송통신대학교,마케팅특강,기말시험,외부고객문화마케팅,공유가치창출,쇼핑경험,하이테크제품,시장확산과정,경영학과,방송통신





Download :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마케팅특강(공통)(외부고객문화마케팅,공유가치창출,쇼핑경험,하이테크제품,시장확산과정).hwp( 63 )




marketing 특강(공통)
[방송통신대학교 2020학년도 2학기 기말시험] marketing 특강(공통)(외부고객文化marketing ,공유가치창출,쇼핑경험,하이테크제품,시장확산과정)

다.
2. 공유가치창출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을 찾아 그 사례(instance)를 제시하고, 그 활동에 대하여 평가하여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8장, 강의8강)
1. 우리 주변에서 외부고객 文化marketing 의 성공사례(instance)를 찾아 제시하고, 그 특징과 결과 를 분석한 후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7장, 강의7강)

설명






1. 우리 주변에서 외부고객 文化(문화)마케팅의 성공instance(사례)를 찾아 제시하고, 그 특징과 效果(효과)를 analysis한 후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7장, 강의7강)
2. 공유가치창출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을 찾아 그 instance(사례)를 제시하고, 그 활동에 대하여 평가하여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8장, 강의8강)
3. 본인의 쇼핑 경험 중에 on-line 쇼핑, 오프라인 쇼핑, 크로스 쇼핑의 각 경험을 제시하고 각각의 장단점을 analysis하여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14장, 강의14강)
4. 본인이 채택한 하이테크 제품을 한 가지 선정하여 시장확산과정에 대해 조사하여 제시하고, 본인은 어떤 수용자 유형인지,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를 쓰고, 본인과 같은 소비자에게 效果(효과)적인 마케팅 strategy을 제시하시오. (교재13장, 강의13강)


1. 우리 주변에서 외부고객 文化(문화)마케팅의 성공instance(사례)를 찾아 제시하고, 그 특징과 效果(효과)를 analysis한 후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교재7장, 강의7강)


文化(문화)마케팅이란 文化(문화)적 요소를 기업의 경영활동에 활용하는 것으로 文化(문화)를 매개로 기업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의미한다.
Total 40,22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