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사범교육] 어휘력 획득 모델 / 교수학습 모형 명 어휘력 획득 모델 활동명 신발 연령 만 > eaea1 | ea.co.kr report

[사범교육] 어휘력 획득 모델 / 교수학습 모형 명 어휘력 획득 모델 활동명 신발 연령 만 > eaea1

본문 바로가기

eaea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사범교육] 어휘력 획득 모델 / 교수학습 모형 명 어휘력 획득 모델 활동명 신발 연령 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05:20

본문




Download : 어휘력 획득 모델.hwp




그리고 쓰는 철자법을 토론해 본다. 유아1. 운동화가 있어요. 운동화는 운동하고 밖에서 신는 신발이예요. 유아2. 구두요. 저희 아빠는 출근할 때 빤짝빤짝 빛나는 검정색 구두를 신고 가요. 유아3. 장화요. 비올 때 저는 장화를 신어요. 유아4. 실내화요. 어린이집에서 신어요. 단계4 읽고 연구한다. 資料 “신발” 한글 카드( 장화 운동화 구두 부츠 실내화 신발), 필기도구. 環境(환경) 구성 편안하며 글자를 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주고 필기도구를 준비한다. 단계5 평가하고 사후 검사한다. 글자 카드를 제시하면서 같이 읽어본다. 잘하는 유아가 있는 반면에 알고 있지 않은 유아도 있다. 신발 한글 카드를 보여주고 알고 있는 글자인지 물어 보고 한 번 써보게 한다. 한글에 관심을 갖도록 기회를 갖는다. 단계3 단어의 범위를 탐색한다. 신발을 써본다.
[사범교육] 어휘력 획득 모델 / 교수학습 모형 명 어휘력 획득 모델 활동명 신발 연령 만

교수학습 모형 명 어휘력 획득 모델 활동명 신발 연령 만5세 目標(목표) 신발이...

사범교육 어휘력 획득 모델 / 교수학습 모형 명 어휘력 획득 모델 활동명 신발 연령 만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교수학습 모형 명 어휘력 획득 모델 활동명 신발 연령 만5세 목표 신발이...

순서


어휘력 획득 모델-6032_01.gif 어휘력 획득 모델-6032_02_.gif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Download : 어휘력 획득 모델.hwp( 81 )



교수학습 모형 명 어휘력 획득 모델 활동명 신발 연령 만5세 목표 신발이라는 단어 철자를 써 보는 기회를 갖는다. 활동 방법 단계 1 내용에 필요한 단어에 대한 지식이 어느 정도 있는지를 사전 검사한다. 철자를 맞게 쓴 유아도 있는 반면에 틀린 유아도 있다. 이야기 하고 난후 퀴즈를 한다. 각 신발의 종류에 따라 어디서 신는지에 대해 이야기 해본다. 신발에 대한 지식이 어느 정도 있는지 조사한다. 비가 올 때는 를 신어요, 운동 할 때는 를 신어요. 어린이 집에서는 를 신어요. 다 같이 읽어 보면서 어떤 신발을 넣어야 하는지 이야기 해보고 글자를 완성해 본다. 신발이 무엇인지 이야기 나누어 보고 어떤 종류가 있는지 이야기 나누어 본다. 확인 한 후 그림과 신발 글자카드를 다시 보여 주고 어려웠던 점이 있는지 즐거웠는지 이...




다. 단계 2 고안해 낸 철자와 가설적인의미를 정교화 하고 이에 관해 토론한다. 신발을 각자 나누어 준 종이에 철자를 써본다.
Total 40,22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