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지향시스템 - 비트박스 프로젝트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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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9 1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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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해결해야할문제 수행 및 분석
} catch(Exception e) {e.printStackTrace();} //연주를 하게 된다된다.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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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oat tempoFactor = sequencer.getTempoFactor();
Sequencer.LOOP_CONTINUOUSLY을 인자로 할당.
sequencer.setSequence(sequence);
}
sequencer.stop();
// 첫 번째 내부 클래스 버튼의 리스너
//루프 반복 회수를 지정하기 위한 메소드, 무한 반복할 수 있도록
1. 해결해야할문제 목적
1) BeatBox.java
sequencer.setTempoInBPM(120);
}
public class MyStartListener implements ActionListener {
}
public void actionPerformed(ActionEvent a) {
레포트 > 공학,기술계열
}
1. 과제 목적 2. 과제 수행 및 분석 1) BeatBox.java
객체지향시스템 - 비트박스 프로젝트 분석
public void actionPerformed(ActionEvent a) {
sequencer.start();
public class MyUpTempoListener implements ActionListener {
buildTrackAndStart();
public void actionPerformed(ActionEvent a) {
순서
sequencer.setLoopCount(Sequencer.LOOP_CONTINUOUSLY);
}
객체지향시스템,비트박스 프로젝트 분석
sequencer.setTempoFactor((float)(tempoFactor * 1.03));





public class MyStopListener implements ActionListener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