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상담기술] 직면 > eaea1 | ea.co.kr report

[상담기술] 직면 > eaea1

본문 바로가기

eaea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상담기술] 직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03 14:31

본문




Download : [상담기술] 직면.hwp




첫째는 내담자의 행동 측면에 대한 상담자의 지적이나 진술이다.
[상담기술] 직면

[상담기술] 직면-6530_01_.jpg [상담기술] 직면-6530_02_.jpg

․ 자기 자신에게 해악이 되는 행동을 내담자가 모르고 있다
data(자료)題目 : [상담기술] 직면
상담자는 직면을 언제 사용할 것인가에 대한 상황을 아는 것이 필요하다.
직면은 내담자의 행동, 사고, 감정에 있는 어떤 불일치나 모순에 도전하는 상담자의 어떤 反應(반응)으로 정의할 수 있다
순서
[상담기술] 직면의 주요 내용을 요약 및 정리한 보고서 data(資料)입니다.

개념정의,특징특성,종류유형
[상담기술] 직면에 대한 report data(자료)입니다.



․ 걱정이 되는 기본적인 문제들을 내담자가 피하고 있다

Download : [상담기술] 직면.hwp( 24 )


․ 내담자가 현실과 동떨어져 있다
data(資料)명 : [상담기술] 직면


․ 내담자가 지나치게 과거나 未來(미래)에 얽매어 있어서 현실에 초점을 맞출 수가 없다.
[상담기술] 직면 key point(핵심) 내용만을 간략하게 요점/정리하였습니다.
․ 내담자와 상담자 사이에 일어나고 있는 상황에 주의가 요구된다된다. 직면은 내담자의 상태를 고려하면서 유연하게 냉정한 형태로 해질 수 있다 어떤 형태이건 가장 효과(效果)적인 직 면은 돌봄의 관계에서 행해지는 것이다.
․ 내담자가 그의 행동이 초래할 심각한 결과를 모르고 있다
․ 내담자가 고장이 난 레코드처럼 같은 이야기를 여러 번 반복한다. 둘째는 불일치에 대한 지적이다. 직면의 목적은 내담자의 성장을 방해하는 방어에 대한 도전으로 이끄는 것이다.

설명




다.




직면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종류로 나누어진다. <[상담기술] 직면> 작성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직면이 적절하게 사용될 많은 상황들이 있다 예를 들어, 직면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적합하다.


<[상담기술] 직면> 작성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자료제목 : [상담기술] 직면 [상담기술] 직면에 대한 레포트 자료입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내담자가 자기 모순적인 말들을 하고 있다


상담자가 직면을 사용할 때 따라야 할 몇 가지 주요한 지침은 다음과 같다.
․ 내담자의 언행이 일치하지 않는다.

[상담기술] 직면
해석과는 달리 직면에서는 이러한 불일치의 Cause 에 대하여 기술하지 않는다는 점을 유의하라. 직면은 전형적으로 내담자가 지각하지 못하고, 직면하기를 회피하며, 다를 수 없는 모순을 깨닫도록 돕는다.

․ 직면의 목적, 의미, 기원(즉, 직면을 위한 맥락을 가
상담자의 직면을 통한 도전은 내담자에 관련되어 있으나 문제해결에 방해가 되는 불일치, 왜곡, 회피, 게임, 속임수, 핑계, 연막에 초점이 맞추어진다.


... 이하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otal 40,22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