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이마트 보고서 / / 中國속의 E MART / 국제 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11 01:33
본문
Download : 이마트레포트.hwp
현재 상해 내에서 거대 다국적 할인매장보다 뛰어난 매출과 순이익을 달성하고 있다.경제경영 이마트 레포트 / 중국속의 E MART 국제 마케팅
설명
순서
[경제경영] 이마트 보고서 / / 中國속의 E MART / 국제 marketing ..
중국속의 E-MART 국제마케팅4조 l...
中國속의 E-MART 국제marketing 4조 l...
china(중국) 속의 E-MART 국제마케팅4조 목 차 1. 기업 선정이유 2. 신세계 E-mart (1) 4P 중심의 E-mart 경영 책략 1). 원가우위책략 (price) 2) 제품우위책략(product) 3) 판매촉진우위책략(promotion) 4) 판매장소우위책략(place) 3. 해외 진출 배경 (1) china(중국) 시장의 선택 (2) 이마트가 상해로 진출한 이유 4. 상해 E-mart (1) 상해법인 개요 (2) 인력 現況(현황) (3) 영업 現況(현황) (4) china(중국) 내 E-mart 점포 現況(현황) (5) 신세계 이마트 china(중국) 진출 연혁 (6) 상해 이마트 경영이념 (7) SWOT 책략 분석 (8) 상해 E-mart의 경쟁 우위 ※ 참고 맥킨지가 E-mart에 지적한 수정요망 사항 5. 상해 E-mart의 china(중국) 진출 책략 (1) 현지화·●차별화 마케팅 책략 (2) 인사관리 책략 (3) 현지화 책략 사용 이유 6. china(중국) 진출 결과 및 과제 (1) china(중국) 진출의 의의 및 효과 (2) 향후 china(중국) 환경 예측과 대응 책략 7. 평가 ※ 참고문헌 참고사이트 1. 기업 선정이유 기업의 해외 진출 事例(사례)를 알아보고 해외진출의 배경, 현지화 책략을 심층적으로 연구하여 국제경영의 감각을 배우는 것이 국제 경영론의 核心(핵심)이다. 최초의 국내 할인점으로 국내 유통산업에 큰 effect을 끼친 신세계 E-mart는 지난 97년 국내 유통업체 최초로 china(중국) 상해(上海)에 진출하였다. 해외 시장에 성공적으로 정착하고 유통시장에서의 확고한 자리 매김하고 있는 E-mart의 china(중국) 진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이마트레포트.hwp( 82 )
다. 월마트나 까르푸와 비교하여 진출시기는 늦었지만 초기 china(중국) 유통시장의 장벽등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china(중국) 에서 세계적인 유통업체들과 정면 대결을 통해 글로벌 유통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