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설빙 마케팅사례와 china(중국) 진출책략연구& 설빙 future 책략제안과 전망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8 07:57본문
Download : 설빙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설빙 마케팅사례와 중국진출전략연구& 설빙 미래전략제안과 전망분석.hwp
빙수는 빙수 전문점 뿐 아니라 다양한 업종에서 손쉽게 판매하고 있는 ‘국민간식’이다.
하늘 아래 새로운 것은 없다. 최근 ‘설빙’을 모방한 빙수전문점이 우후죽순 생기고 있다는 기사가 많지만 설빙이 등장하기 전에도 이미 빙수시장은 포화상태였다.
설빙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설빙 마케팅사례와 china(중국) 진출책략연구& 설빙 future 책략제안과 전망분석
설빙,브랜드분석과,성공요인분석&,설빙,마케팅사례와,중국진출전략연구&,설빙,미래전략제안과,전망분석,경영경제,레포트
설빙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설빙 마케팅사례와 중국진출전략연구& 설빙 미래전략제안과 전망분석 , 설빙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설빙 마케팅사례와 중국진출전략연구& 설빙 미래전략제안과 전망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설빙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설빙 마케팅사례와 중국진출전략연구& 설빙 미래전략제안과 전망분석
Download : 설빙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설빙 마케팅사례와 중국진출전략연구& 설빙 미래전략제안과 전망분석.hwp( 58 )
레포트/경영경제
설빙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설빙 마케팅사례와 china(중국) 진출책략연구& 설빙 future 책략제안과 전망분석
순서
설명
“설빙”
성공사례(instance) 연구
`목차`
1. 설빙 기업introduction
(1) 설빙 브랜드개요
(2) 요약
2. 빙수시장 상황分析
3. 설빙 기업environment分析
(1) 기업내부environment分析
(2) 기업외부environment分析
4. 설빙 경영전략(戰略) 요약
5. 설빙 SWOT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설빙의 marketing 타겟과 전략(戰略) 方案
7. 설빙의 marketing 포지셔닝 전략(戰略)
8. 설빙 marketing 성공요인 分析
(1) 후광효능전략(戰略)
(2) 태도變化(변화)전략(戰略)
(3) 감정적 관여도전략(戰略)
(4) 유사성효능전략(戰略)
(5) Von restorff 전략(戰略)
(6) 레트로marketing 전략(戰略)
9. 설빙 중국(中國)진출 marketing 사례(instance)
(1) 중국(中國)진출 marketing 4P전략(戰略)
(2) marketing 시사점
10. 설빙 未來전략(戰略) 제안
11. 설빙 향후展望(전망)
1. 설빙 기업introduction
(1) 설빙 브랜드개요
부산 남포동에서 ‘설빙을 처음으로 ...
“설빙”
성공사례(instance) 연구
`목차`
1. 설빙 기업introduction
(1) 설빙 브랜드개요
(2) 요약
2. 빙수시장 상황分析
3. 설빙 기업environment分析
(1) 기업내부environment分析
(2) 기업외부environment分析
4. 설빙 경영전략(戰略) 요약
5. 설빙 SWOT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설빙의 marketing 타겟과 전략(戰略) 方案
7. 설빙의 marketing 포지셔닝 전략(戰略)
8. 설빙 marketing 성공요인 分析
(1) 후광효능전략(戰略)
(2) 태도變化(변화)전략(戰略)
(3) 감정적 관여도전략(戰略)
(4) 유사성효능전략(戰略)
(5) Von restorff 전략(戰略)
(6) 레트로marketing 전략(戰略)
9. 설빙 중국(中國)진출 marketing 사례(instance)
(1) 중국(中國)진출 marketing 4P전략(戰略)
(2) marketing 시사점
10. 설빙 未來전략(戰略) 제안
11. 설빙 향후展望(전망)
1. 설빙 기업introduction
(1) 설빙 브랜드개요
부산 남포동에서 ‘설빙’을 처음으로 創業(창업)한 정선희씨는 ‘설빙’을 오픈하기 전에 운영했던 떡 카페 ‘시루’에서 사이드 메뉴로 빙수를 판매했다. 떡 카페 ‘시루’는 초콜릿이나 치즈 같은 친숙한 재료로 떡을 만들어 젊은 층의 입맛을 공략했지만 초기 매출이 신통치 않았다. …(생략(省略))
다.
대표적인 예로 30년의 역싸를 자랑하는 ‘밀탑’, 365일 빙수 접근 가능 시대를 개막한 ‘아이스베리’, 요구르트를 중심으로 빙수에 접근한 ‘레드망고’, 여심을 사로잡은 ‘캔모아’ 등 이름만 대면 알만한 빙수전문점이 수두룩했으며 그 외에 빙수를 취급하는 커피전문점, 빵집, 분식점까지 합한다면 빙수시장은 그야말로 레드오션 계의 조상이었다. 대세는 ‘퓨전’이다. 정선희가 개발한 인절미 빙수 역시 모양새는 그냥 팥빙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