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비비안marketing 事例,비비안경여전략事例,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 eaea2 | ea.co.kr report

비비안marketing 事例,비비안경여전략事例,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 eaea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2

비비안marketing 事例,비비안경여전략事例,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분석,sw…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8 16:56

본문




Download : [1000원] 비비안마케팅사례,비비안경여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설명

Download : [1000원] 비비안마케팅사례,비비안경여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5 )







비비안marketing 事例,비비안경여전략事例,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비비안마케팅사례,비비안경여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비비안마케팅사례,비비안경여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비비안마케팅사례 비비안경여전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_SLIDE_1_
VIVIEN FREE VOLUME
_SLIDE_2_

INDEX
광고 紹介(소개)
광고 목표(目標)
theory(이론)적 적용
제품 紹介(소개)
_SLIDE_3_
제품 紹介(소개)
1
_SLIDE_4_

1 제품 紹介(소개)
광고 紹介(소개)
광고 목표(目標)
theory(이론)적 적용
‘프리볼륨 (Free Volume) 브라’

2012년 봄 여성 이너웨어(inner wear) 전문 브랜드 비비안(vivian) 출시

기존의 다른 기능성 속옷의 단점으로 꼽혔던 와이어로 인한 압박감을 최소화한 제품


- 와이어를 속옷의 바깥쪽에 부착

착용 시 압박감을 줄여줌과 동시에 기능성을 유지
_SLIDE_5_
광고 紹介(소개)
2
_SLIDE_6_
2 광고 紹介(소개)

제품 紹介(소개)
광고 목표(目標)
theory(이론)적 적용
Copy :

“내 여자는 VIVIEN”
-업계 최초로
남성 모델을 기용

-제품의 가장 point적인 속성(속옷의 편안함) 메시지 전달에 주력

-메인 카피를 통한
감성적인 호소
_SLIDE_7_
광고 목표(目標)
3
_SLIDE_8_
3 광고 목표(目標)
제품 紹介(소개)
광고 紹介(소개)
theory(이론)적 적용

전년 동기 여성모델이 광고한 제품보다
판매량 51%이상 상승effect!
Main Target
기능성(볼륨감)은 유지하되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속옷을 원하는 20 ~30대 여성
Title in here
Positioning
볼륨감,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속옷

Objectives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유발
(최초 남성모델 기용)

타제품과 差別(차별) 되는 point 성능 전달

카피를 통한 감성적인 호소
(`내 여자는 비비안“ Main copy)

실제 구매 상황에서 회상도 상승
_SLIDE_9_
theory(이론)적 적용
4
_SLIDE_10_
4 theory(이론)적 적용
제품 紹介(소개)
광고 紹介(소개)
광고 목표(目標)
1. 동기
2. 성격
01. Emotional Motive
-Source의 멘트를 통한 감정적 호소 &
point 성능만 전달…(To be continued )
비비안marketing 事例,비비안경여전략事例,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순서


비비안마케팅사례,비비안경여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1000원]%20비비안마케팅사례,비비안경여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1000원]%20비비안마케팅사례,비비안경여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1000원]%20비비안마케팅사례,비비안경여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1000원]%20비비안마케팅사례,비비안경여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1000원]%20비비안마케팅사례,비비안경여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1000원]%20비비안마케팅사례,비비안경여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다.
전체 40,1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