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프렌차이즈 가맹본부의 수립전략 > eaea2 | ea.co.kr report

프렌차이즈 가맹본부의 수립전략 > eaea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2

프렌차이즈 가맹본부의 수립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1 20:36

본문




Download : 프렌차이즈 가맹본부의 수립전략.pptx




2. 프랜차이즈 제품과 서비스는 단순화 . 표준화 . 전文化(culture) 를 요구한다. 프랜차이즈 기업은 적은 비용, 빠른 시일 내에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를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으므로 초기 사업 확장을 위해 발생하는 자금 부족 현상과 모니터링 부족 현상을 해소하기 위한 방편으로 선호되고 있다아
제1절 가맹 본부 구축

_SLIDE_5_
프랜차이즈 기업의 사업운영방법은 전통적인 제조기업과 어떻게 다를까 1. 고객으로부터 입증된 서비스와 제품이 확보되어 있어야 한다. 4. 완성된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가맹 희망자가 쉽게 이해하고 실무에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는 형태로 변환, 제공해야 할 뿐만 아니…(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프렌차이즈,가맹본부,수립전략,경영경제,레포트




프렌차이즈 가맹본부의 수립전략 , 프렌차이즈 가맹본부의 수립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프렌차이즈 가맹본부 수립전략




프렌차이즈 가맹본부의 수립전략
순서

Download : 프렌차이즈 가맹본부의 수립전략.pptx( 58 )



다.

프렌차이즈 가맹본부의 수립전략

프렌차이즈%20가맹본부의%20수립전략_pptx_01.gif 프렌차이즈%20가맹본부의%20수립전략_pptx_02.gif 프렌차이즈%20가맹본부의%20수립전략_pptx_03.gif 프렌차이즈%20가맹본부의%20수립전략_pptx_04.gif 프렌차이즈%20가맹본부의%20수립전략_pptx_05.gif 프렌차이즈%20가맹본부의%20수립전략_pptx_06.gif

설명


_SLIDE_1_
프랜차이저(가맹본부) 수립책략
_SLIDE_2_
제1절 가맹본부 구축 1.1 본부의 역할 1.2 본부와 가맹점 사업자의 역할 1.3 가맹본부 구축 시 체크리스트
목 차

제2절 가맹점 구축과 관계관리
2.1 가맹점 구축 2.2 상권analysis(분석) 및 출점책략 2.3.가맹점 관리
제3절 프랜차이즈 책략 수립
3.1 가맹본부의 Vision과 Mission 3.2 사업규모와 범위설정 3.3 재무계획 3.4 경쟁책략 3.5 실현 가능한 시스템의 구축
_SLIDE_3_
제1절 가맹본부 구축

_SLIDE_4_
프랜차이즈란 프랜차이저에 의해 개발된 상품이나 서비스를 직영점이나 가맹점을 통해 소비자에 이르도록 유통하는 방법 유통경로 가맹본부(제조업체 역할) -` 직영점,가맹점(중간상) -` 소비자에게 제품 전달 전통적인 기업은 직영점의 개발을 위해서 초기에 많은 자금과 인원이 투입되어야 했다. 3. 프랜차이저는 가맹본부의 구축과정에서 안테나숍의 역할을 해줄 시범점포의 운영을 통해 모든 과정과 problem(문제점)에 대하여 사전 검증 과정을 거쳐야 한다.
전체 40,1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