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는 죽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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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09 20:17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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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려면 학벌도 가문도, 재산도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자신의 자유에 대하 보장을 기만하지는 않는다고 한다. 현대사회에서 기술의 발달로 진정한 교육은
직업과 관련하여 끊임없이 계속되는 과정이며,…(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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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는 죽었다
기회평등은 모든 사람에게 개인의 능력이 허용하는 한 개인이 원하면 무엇이나 성취할 기회가 주어진다는 것이다. 엄염한 불평등이 존재하는 것이다. 학교의 모든 수준과 분야가 모든 사람들에게 개방되어 있으며 제한요소는 오직 개인의 두뇌와 노력일 뿐이라고 말한다. 극소수의 예외를 제외하고 특권층의 사람만이 ‘민주적 절차’가 부여하는 자유를 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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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회평등 기회평등은 모든 사람에게 개인의 능력이 허용하는 한 개인이 원하면 무엇이나 성취할 기회가 주어진다는 것이다. 학교의 모든 수준과 분...
기회평등
다. 자유에 대한 믿음은 ‘민주적 절차’에 의해서 가능하다. 예로, 아직까지 인종差別에 의해서 자유를 박탈당하는 사람들이 많다. 사태를 정확히 보기만 한다면 우리는 우리 자신과 다른 사람들의 자유의 한계를 보호하고 확장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라이머는 이야기한다. 즉, 모든 사람의 성취여부가 오직 그 자신의 개인적인 자질에 달려있다고 하는 것이다. 학교의 모든 수준과 분... , 학교는 죽었다인문사회레포트 ,
기회평등
기회평등은 모든 사람에게 개인의 능력이 허용하는 한 개인이 원하면 무엇이나 성취할 기회가 주어진다는 것이다. 그러나, 학생들의 시위나 자유분방한 행동들, 용감한 기자의 폭로기사같은 것은 사회에 올바르게 기여하는 측면도 있지만 단지 자유의 환상을 유지시켜 줄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