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택배산업의 개척자 페덱스 > eaea2 | ea.co.kr report

택배산업의 개척자 페덱스 > eaea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2

택배산업의 개척자 페덱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9 15:34

본문




Download : 택배산업의 개척자 페덱스.hwp




페덱스의 이…(투비컨티뉴드 )
다.”
P-S-P 철학의 첫 번째가 종업원이라는 사실에 주목할 필요가 있따 고객만족의 출발점은 종업원 만족이다.
페덱스가 지금껏 무해고 방침을 고수하고 있는 것과 지금껏 노조가 없는 회사로 유명한 것도 종업원 제일주의 덕분이다.
택배산업의 개척자 페덱스에 대한 글입니다.페덱스 , 택배산업의 개척자 페덱스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택배산업의 개척자 페덱스
택배산업의%20개척자%20페덱스_hwp_01.gif 택배산업의%20개척자%20페덱스_hwp_02.gif 택배산업의%20개척자%20페덱스_hwp_03.gif 택배산업의%20개척자%20페덱스_hwp_04.gif 택배산업의%20개척자%20페덱스_hwp_05.gif
레포트/경영경제

페덱스




페덱스의 기업철학은 아주 간단하나 그 힘만은 놀랄 만하다. P-S-P의 이 세 가지 순서는 다음과 같은 중요한 뜻을 담고 있따
“우리가 사람(종업원)들을 지성으로 보살피면 그들은 고객이 원하는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해 줄 것이다. 그것은 ‘사람(Person) - 서비스(Service) - 이윤(Profit)’이라고 하는 것이다. 서비스품질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품질의 인간적 측면을 알아야 한다는 것이 스미스 회장의 지론이다. 그러면 고객들은 회사의 未來(미래)를 확실하게 다지는 데 필요한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이다.





Download : 택배산업의 개척자 페덱스.hwp( 60 )



순서





설명

택배산업의 개척자 페덱스에 대한 글입니다.
전체 40,1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