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대한航空(항공) 서비스 마케팅 > eaea2 | ea.co.kr report

대한航空(항공) 서비스 마케팅 > eaea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2

대한航空(항공) 서비스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7:10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 서비스 마케팅.ppt





그 동안 노선구축과 개설 등으로 세계를 1일 권으로 단축
시켰고 2003년 미 ATW지 선정 ‘화물부문 올해의 flight(항공)사’
수상, 2004년 국제flight(항공)운송협회(IATA) 국제 flight(항공)화물 세
계 1위를 달성하는 등 많은 발전을 이루어 나가고 있다
1.회사introduce
간략한 대한flight(항공)의 연혁

1969.03 ? 국영 대한flight(항공)공사에서 민영㈜대한flight(항공) 출범
1995.03 ? 100번째 flight(항공)기 도입(B747~400)
1998.02 ? 비빔밥 기내식 대상 ‘머큐리상’ 수상
2000.06 ? Global Alliance ‘Sky Team’ 출범
2001.05 ? 미 유나이티드 flight(항공)으로부터 ‘올해의 최우수 기내식 공급사’에 선정
2002.01 ? 2002년 월드컵 公式(공식)flight(항공)사
2004.02 ? 미 ATW지 선정 ‘화물부문 올해의 flight(항공)사’2년 연속 수상
2004년 - 국제flight(항공)운송협회(IATA) 국제flight(항공)화물 세계 1위 달성

2.기업 비전 및 경영目標(목표)
비전



경영 目標(목표)
First Choice Best Service Airline
Total Safety Best Reliability Airline
Excellent Management Best Management Airline
Global Best Airline
3.시장상황
수송실적(2004년)




flight(항공)기 보유 내역
대한flight(항공)은 2005…(To be continued )
대한항공,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대한航空(항공) 서비스 마케팅
대한航空(항공) 서비스 마케팅

Download : 대한항공 서비스 마케팅.ppt( 47 )



대한항공%20서비스%20마케팅_ppt_01.gif 대한항공%20서비스%20마케팅_ppt_02.gif 대한항공%20서비스%20마케팅_ppt_03.gif 대한항공%20서비스%20마케팅_ppt_04.gif 대한항공%20서비스%20마케팅_ppt_05.gif 대한항공%20서비스%20마케팅_ppt_06.gif






다. 그 동안 노선구축과 개설 등으로 세계를 1일 권으로 단축 시켰고 2003년 미 ATW지 선정 ‘화물부문 올해의 flight(항공)사’ 수상, 2004년 국제flight(항공)운송협회(IATA) 국제 flight(항공)화물 세 계 1위를 달성하는 등 많은 발전을 이루어 나가고 있다 1.회사introduce 간략한 대한flight(항공)의 연혁 1969.03 국영 대한flight(항공)공사에서 민영㈜대한flight(항공) 출범 1995.03 100번째 flight(항공)기 도입(B747~400) 1998.0...

대한flight(항공) 서비스 marketing
목차
회사introduce
기업 비전 및 경영目標(목표)
시장상황
경쟁사(아시아나 flight(항공))와의 브랜드 비교
SWOTanalysis
4Panalysis
STPanalysis
국제marketing 성공전술(성공요인)
結論(결론)
1.회사introduce
1948년 민간자본이 설립한 대한민국flight(항공)사의 운영이 어렵
게 되자 政府가 1962년 전액 출자하여 대한flight(항공)공사로 전
환 되었다. 그러나 만성적 적자와 민간자본의 성장 등으로
민간flight(항공) 육성의 피료썽이 검토되고 이에 따라 1969년 한
진 상사에서 대한flight(항공)공사의 운영권을 이어받아 대한flight(항공)
㈜를 창설하였다. 그러나 만성적 적자와 민간자본의 성장 등으로 민간flight(항공) 육성의 피료썽이 검토되고 이에 따라 1969년 한 진 상사에서 대한flight(항공)공사의 운영권을 이어받아 대한flight(항공) ㈜를 창설하였다.


대한항공 서비스 마케팅 , 대한항공 서비스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서비스 마케팅
대한flight(항공) 서비스 marketing 목차 회사introduce 기업 비전 및 경영目標(목표) 시장상황 경쟁사(아시아나 flight(항공))와의 브랜드 비교 SWOTanalysis 4Panalysis STPanalysis 국제marketing 성공전술(성공요인) 結論(결론) 1.회사introduce 1948년 민간자본이 설립한 대한민국flight(항공)사의 운영이 어렵 게 되자 政府가 1962년 전액 출자하여 대한flight(항공)공사로 전 환 되었다.
전체 40,1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