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재단,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18:20본문
Download : 아름다운 재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아름다운 재단,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_SLIDE_1_
아름다운 재단
비영리 마케팅
_SLIDE_2_
목 차
Ⅰ. 서론
1. 선정동기
2. 기업introduction
Ⅱ. 본론
1. SWOT 分析(분석)
2. STP strategy
1) Positioning
3. 7Ps
1) 상품(Product)
2) 가격(Price)
3) 구매자 (Purchaser)
4) 생산자(Producer)
5) 유통(Place)
6) 촉진(Promotion)
Ⅲ. conclusion(결론)
시사점 및 제안
_SLIDE_3_
Ⅰ. 서론 1. 선정동기
선정동기
비영리 조직이란?
공공이익의 실현을 최우선 project로 삼고 설립, 운영되는 모든 조직
아름다운 재단
슬로건 - “나눔으로 함께 사는 세상”
성공적인 운영 활동 및 발전 가능성
다른 자선단체와의 差別(차별) 성
_SLIDE_4_
Ⅰ. 서론 2. 기업introduction
기업introduction
건전한 기부文化 조성을 goal(목표) 로 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재단법인
변호사 박원순을 중심으로 2000년 8월 창립
언론사와 연합한 캠페인
연예인이나 정치인들의 참여
모금사업 배분사업 교육과연구 사업
_SLIDE_5_
Ⅰ. 서론 2. 기업introduction
연혁
1999년 : 아름답게 돈쓰기 운동 기획, 아름다운재단 설립 제안
2000년 : 창립총회 개최
2001년 : 첫 기금 배분사업 실시 및 민들레 文化상 수상
2004년 : 공익단체 법률 지원을 위한 공익변호사 그룹 공감 구성
2005년 : NHN(주)와 함께 하는 기부포털사이트 ‘해피빈’오픈
2006년 : 뉴욕 아름다운재단 창립식
2008년 : 나눔의 지혜로운 안내자 _ 사회변화를 위한 참여와 이슈캠페인 전개
로고
씨앗의 나무 : “작은 나눔의 씨앗 하나가 나무로 …(drop)






아름다운 재단,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아름다운 재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름다운 재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름다운 재단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아름다운,재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아름다운 재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6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