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서비스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eaea2 | ea.co.kr report

서비스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eaea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2

서비스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01:41

본문




Download : 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drop)

설명

Download : 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97 )




서비스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서비스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순서




서비스 marketing 연구의 구조

Table of Contents
서비스 marketing 의 진화
서비스 marketing 과 제품 marketing
서비스의 분류
고객, 조직, 종업원의 삼각구조

서비스 marketing 의 진화
1단계: 걸음마단계 1980년대 이전
서비스 marketing 의 존재가치에 대한 논의
2단계: 직립보행단계 1980년과 1986년 사이
서비스 marketing 에 대한 학구적 문헌(갭모델, marketing 믹스)
3단계: 질주단계 1986년부터 현재까지
특정 서비스 조직체의 특수한 marketing 문제들

서비스 marketing 과 제품 marketing
marketing 戰略 추구방향
서비스 특징
무형성
이질성
비 분리성(동시성)
소멸성
서비스 marketing 戰略
유형화(성형수술 후 사진을 보여줌)
표준화(종업원 교육훈련을 통한 서비스 표준화)
분리성(원격성)(출장서비스)
저장성(ATM기계 도입)

성형 전 성형 후
...


서비스 marketing 연구의 구조

Table of Contents
서비스 marketing 의 진화
서비스 marketing 과 제품 marketing
서비스의 분류
고객, 조직, 종업원의 삼각구조

서비스 marketing 의 진화
1단계: 걸음마단계 1980년대 이전
서비스 marketing 의 존재가치에 대한 논의
2단계: 직립보행단계 1980년과 1986년 사이
서비스 marketing 에 대한 학구적 문헌(갭모델, marketing 믹스)
3단계: 질주단계 1986년부터 현재까지
특정 서비스 조직체의 특수한 marketing 문제들

서비스 marketing 과 제품 marketing
marketing 戰略 추구방향
서비스 특징
무형성
이질성
비 분리성(동시성)
소멸성
서비스 marketing 戰略
유형화(성형수술 후 사진을 보여줌)
표준화(종업원 교육훈련을 통한 서비스 표준화)
분리성(원격성)(출장서비스)
저장성(ATM기계 도입)

성형 전 성형 후
성형 전 성형 후

일자 앞머리

서비스 marketing 의 戰略추구방향
고객만족
고객행복
욕구충족
부가적 즐거움의 창조
물리적 기능제공
감성적 풍요제공
편리함
편안함

서비스의 분류
서비스 운영차원에 기초한 분류

事例(사례): 김밥 아이디어 하나로 `대박 신화`

재미사업가 JFE Inc. 김승호 대표
거대 유통체인 크로거에 120여 개 매장 가동
직원 14명으로 2년 반 만에 연 120억 원 매출
이름부터 확실히 하자. 日本 스시인가, 우리식 김밥인가
미국의 거대유통망인 크로거(Kroger)를 통해 매장을 배치한 것이 주효했다.
원래 크로거 안의 델리(즉석조리식품 파트)쪽에 나란히 묻혀 있던 김밥 매장을 따로 복도로 이끌어내 섬처럼 잘 보이게 만들었다(Island 방식).
김밥의 진열대 높이를 확 낮추고, 대신 그 안에서 주방장이 직접 김밥을 말아내는 모습을 누구든 지나며 구경할 수 있게 했다.
전체 40,1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