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뱅,청바지시장,마케팅전략(戰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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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1 16:52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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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청바지 시장에서 국내 브랜드로서의 확고한 자리를 잡아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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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뱅뱅 리네이밍 기획
_SLIDE_2_
Contents
1. 제안배경
2. 分析
시장分析
자사分析
경쟁사分析
소비자分析
3. 전략(strategy)
포지셔닝 맵
브랜드 컨셉
키워드
4. 후보안
5. 설문조사
6. 최종안
_SLIDE_3_
Background
_SLIDE_4_
Background
전세계적으로 세대를 불문하고
누구나 애용하는 청바지
청바지는 국내에선 7080세대부터 처음 해 요즘 세대까지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뱅뱅은 1970년도에 국내최초로 청바지를 제조한 국내 토종 브랜드이다.
그런 청바지 시장에서 국내 브랜드로서의 확고한 자리를 잡아야한다.
_SLIDE_9_
Analysis
국내 인터넷(Internet) 하루 평균(average) 검색순위로 보면
바지를 주제로 검색 했을때 청바지의 검색률이
가장 높게 나온다.
하지만 요즘 세대들에게는 생소한 브랜드로 인식 되고있다
요즘 세대의 靑少年(청소년) 들에게 신세대의 브랜드로써 다가갈 필요성(必要性)이
있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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뱅뱅 리네이밍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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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1. 제안배경
2. 分析
시장分析
자사分析
경쟁사分析
소비자分析
3. 전략(strategy)
포지셔닝 맵
브랜드 컨셉
키워드
4. 후보안
5. 설문조사
6. 최종안
_SLIDE_3_
Background
_SLIDE_4_
Background
전세계적으로 세대를 불문하고
누구나 애용하는 청바지
청바지는 국내에선 7080세대부터 처음 해 요즘 세대까지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뱅뱅은 1970년도에 국내최초로 청바지를 제조한 국내 토종 브랜드이다.
또한, 해외시장으로의 진출을 위한 새로운 네임의 개발이 필요하다.
1990년도부터는 해외 브랜드의 청바지들이 국내 시장을 점유해버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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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ground
정의(定義)
신세대 브랜드로의 이미지 變化와
해외브랜드가 점유한 국내 청바지 시장에서 인지도 쟁탈
해외진출을 위한 브랜드 강화
목표(goal)
7080세대의 브랜드로 요즘 세대들의 인지도가
떨어지는 청바지 브랜드에서 신세대의 청바지라는 이미지 확립
국내브랜드로서 국내시장 및 해외시장에서도 타 브랜드와
견줄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의 이미지 확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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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alysis
_SLIDE_7_
Analysis
1.시장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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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alysis
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청바지 모델로 활동할 정도로
현재 청바지 시장은 4조원 규모정도 된다고한다.
1990년도부터는 해외 브랜드의 청바지들이 국내 시장을 점유해버렸다.
청바지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애용되는 바지…(생략(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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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하지만 요즘 세대들에게는 생소한 브랜드로 인식 되고있다
요즘 세대의 靑少年(청소년) 들에게 신세대의 브랜드로써 다가갈 필요성(必要性)이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