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에너지드링크,레드불,레드불 마케팅전략 및 分析 > eaea2 | ea.co.kr report

에너지드링크,레드불,레드불 마케팅전략 및 分析 > eaea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2

에너지드링크,레드불,레드불 마케팅전략 및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09:00

본문




Download : 에너지드링크,레드불,레드불 마케팅전략 및 분석.pptx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에너지드링크,레드불,레드불 마케팅전략 및 분석.pptx( 96 )


_SLIDE_1_

젊음의 에너지
에너지드링크 레드불
Presentation
_SLIDE_2_

INDEX
오스트리아
Presentation
01 紹介
02 선정이유
04 젊음의에너지 레드불
05 결론
03 기업analysis
_SLIDE_3_

01 기업紹介
CONTENTS
_SLIDE_4_

01 紹介

紹介

선정이유

젊음의 에너지 레드불

마무리
_SLIDE_5_

01 紹介

1984년 오스트리아에서 탄생
에너지드링크 선도업체
젊은 2,30대를 타깃으로 한
差別(차별) 화 marketing

紹介

선정이유

젊음의 에너지 레드불

마무리
_SLIDE_6_

01 紹介 - 연혁

紹介

선정이유

젊음의 에너지 레드불

마무리
1984
創業(창업)자
디트리히
마테슈비츠가
레드불사
설립.
아웃소싱에 의한 본격적인 생산.

2xxx년
우리나라에 정식 출시.
전세계 162개국.
현재 총 300억캔 이상 소비.
세계 에너지음료시장의 50%이상을 차지.
스포츠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
1987
2xxx
2012
_SLIDE_7_

02 선정이유
CONTENTS
_SLIDE_8_

02 선정이유

紹介

선정이유

젊음의 에너지 레드불

마무리

젊은 층을
타깃으로
스타트한 다양한
marketing 의 성공.
1
세계 에너지
드링크 시장의
과반수 이상
점유율.
2

음료시장
점유율이
확대되고 있는
에너지 드링크
시장.

3

_SLIDE_9_

02 선정이유

紹介

선정이유

젊음의 에너지 레드불

마무리

7년내에 20억 이상 증가
_SLIDE_10_

02 선정이유

紹介

선정이유

젊음의 에너지 레드불

마무리

_SLIDE_11_

03 기업analysis
C…(drop)
순서



에너지드링크,레드불,레드불,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에너지드링크,레드불,레드불 마케팅전략 및 分析

에너지드링크,레드불,레드불 마케팅전략 및 분석 , 에너지드링크,레드불,레드불 마케팅전략 및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에너지드링크 레드불 레드불 마케팅전략
에너지드링크,레드불,레드불 마케팅전략 및 分析
에너지드링크,레드불,레드불%20마케팅전략%20및%20분석_pptx_01.gif 에너지드링크,레드불,레드불%20마케팅전략%20및%20분석_pptx_02.gif 에너지드링크,레드불,레드불%20마케팅전략%20및%20분석_pptx_03.gif 에너지드링크,레드불,레드불%20마케팅전략%20및%20분석_pptx_04.gif 에너지드링크,레드불,레드불%20마케팅전략%20및%20분석_pptx_05.gif 에너지드링크,레드불,레드불%20마케팅전략%20및%20분석_pptx_06.gif

설명

다.
전체 40,10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